선유도역 오피스텔 강서구입주청소


선유도역 오피스텔 강서구입주청소



카카오톡  청소 문의 사례입니다.

청소 의뢰부터 셀프 청소 방법과 집 관리 방법까지 모두 

상담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문의해보세요 실시간으로 답변드립니다.^^







Q



사장님안녕하세요


사용하는 프린트는 앱손 L555 해드 청소 해드정렬해도 말 안들어요.... 모든 설정 초기화도.....

답변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엡손은 해상도가 좋은 데신 자주사용하지 않으면 노줄 문제가 무조건 생깁니다. 방법은 될때까지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선유도역 오피스텔 강서구입주청소를 하고 있는 퍼펙트크리닝 입니다.. 

어제 찬물은 나오는데 온수는 한방울도 나오지 않아 설비 업체불러 해빙을 했습니다. 해빙후 수도를 온수쪽으로 틀었을때 온수가 졸졸 나오기 시작했고 기사님이 계속...

답변 걸름망을 풀러서 물을 틀어보시고 잘나오면 해결된거고, 안나오면 제가 틀린거구요 그리고 뺀김에 거름망 청소 한번 해주고 끼시구요 아니 찬물이 잘나오면 이 문제가..









Q




어제 저녁만 해도 잘 켜지던게 갑자기 안켜지네요 사진에서 잘못된게 있는지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파워서플라이 전원 버튼이 꺼져있네요. 그리고 먼지 청소도 하세요. 저러다 불나요. 스위치가 꺼짐으로 되어있네요. 켜짐으로 하면 복귀됩니다.





A





놀면서 근무시간에 지시사항불이행한거 근로계약서상으로 법대로 신고한다는대 그런게있나요? 저는 근무하면서 성실하게했다고생각하고 가끔가다 청소안한날있긴해요

답변 (노동부에 신고 가능) 핸폰 만지면서 놀았는거는 직무태만 정도인데 이걸로는 신고할 명분도 신고를 받아줄 기관도 대한민국에서 없음 성실하게 안하고 청소 근속 기간.





Q





검색을 통해 선유도역 오피스텔 강서구입주청소 잘하는곳 업체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신분증은 그냥 자기를 알릴수 있는 뭐든지 되나요? 학생증이나 여권 같은거요!

답변 신분증은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주 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국가기술자격증, 청소 년증, 학생증 등이 있습니다.







A




제가 애플 맥북을 쓰면서 한손에는 커피를 들고있었는데 동생이 실수로 쳐가지고 커피를 쏟았어요ㅠㅠㅠ 놀래서 바로 막 닦긴했는데 노트북에서 커피냄새 나고ㅠㅠ...

답변 사용 시 입력이 않될 경우 자판 버튼을 띁고 커피가 번져있거나 말라붙었다면 면봉으로 조심스럽게 닦아주세요 사용하지 마시고 바로 AS가서 노트북 세척청소 받으세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선유도역 오피스텔 강서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시간 소요시간 입주임박 입주자밴드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펙트크리닝입니다. 













Q



4년제 대학교 (방사선학과)를 다니다가 자퇴를하여 지금 고졸상태인데 워킹홀리데이를 갈수있을까요..? 정말 걱정되고 궁금해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1....

답변 (평균적으로) =>일본어실력에 따라서 실력이 없는분은 청소/설겆이/전단지돌리기/단순노무직/불판닦고나르기등 말이 크게 필요없는쪽일을 많이 할가능성이 큽니다....



A




이상 선유도역 오피스텔 강서구입주청소 퍼펙트크리닝 이였습니다.


몇달전 집에서 5마리정도 잡았었는데 오늘 오랜만에 또 나타났네요 크기는 몇달전이랑 똑같은 크기에요 새끼손톱보다 작아요 무슨벌레일까여?

답변 쓰레기 청소 및 환경 관리, 바퀴벌레를 유인할 만한 것들을 제거해주시면 가정 내... 가구 밑이나 좁은 틈새 에어컨뒤 등 집안청소도 자주해주시구요.^^ 참고하셔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