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입주청소 동삼그린힐이사청소


영도입주청소 동삼그린힐이사청소



도배를 새로 하였는데 온사방천지 풀칠이 되어있어서 애를좀먹었습니다

전부 철저하게 청소 지식관련 교육을 받으신 사장님, 직원들분로 구성이 되어

하루에 딱!! 한 집만 청소를



카카오톡  청소 문의 사례입니다.

청소 의뢰부터 셀프 청소 방법과 집 관리 방법까지 모두 

상담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문의해보세요 실시간으로 답변드립니다.^^











Q



사장님안녕하세요



돈이 안들어와서 오늘 보증금주시는지 문자했습니다

그런데 전화가와서 창문이 깨져있고 매트리스가 해져있다고 전화가왔네요..

제가 원룸계약은 했지만 그곳에 지낸 시간은 1~2달 뿐이고 가끔식 들려서 필요한것과 청소 정도만 했습니다.(다른곳에서 10개월정도 지냈습니다 창문열어놓으면 하수구 냄새가 올라와서)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영도입주청소를 하고 있는 퍼펙트크리닝 입니다.. 




1. 전화통화를 하여 보증금 반환여부 확인하세요


2. 보증금을 반한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법적으로 해야 합니다.


  내용증명에 보증금을 반환하지 않으면 소송은 진행한다고 하세요


  내용증명 내용에는 계약서 내용, 보증금 금액 등을 기재하고 몇일 까지


  보증금을 보내주지 않을 시 소송을 진행한다고 하세요(무료 법률상담소 방문하여 의견의 구하세요)


 소장도 혼자 작성해 보세요(변호사 비용 너무 비싸요) 








Q






제가 아이코스를 피고 있는데 저번에 모으놨던 히츠5~7개랑 청소하는 전용 면봉을3~4개 정도 버렸는데 이거때문에 변기가 막혔을까요? 어떤분은 요즘 변기 배관이 굵어서 담배꽁초로는 막히지 않는다고 하는데 어떤것이 맞죠? 사실 담배피기 전에도 이런일이 있긴했었습니다 그리고 막힌다기 보다는 물이 고이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내려도 쉬원하게 내려가지 않고요







A





그럼 전에도 이런일이있었다고하면


제가볼때는 수압이 약한듯합니다.


아래에서는 물이 빠지고, 위에서는 새로운물이 내려와줘야하는데 수압이 약하다보면


막히는경우가 생깁니다.






Q





검색을 통해 영도입주청소 잘하는곳 업체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가게 바닥청소때문에 고민입니다

물걸레질하고 마른걸레로 닦아도 닦았을때만 반짝이고 물이마르면 다시 때가낀거처럼 보이네요

업체 부르기에는 가격이 너무많이들고 해서

도움을 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바닥 물때 때 같은건 뭐가 효과적인가요

첫번째 사진은 물걸레질이고

두번째사진은 물걸레질 하기전입니다







A








1.청소용품 가게에 가시면 깨끗하게 청소가 되는 세제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2. 가게의 용도를 감안하여 초강력.강력, 순한것으로 청소 전문점 사장님과 상의해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3. 때가 잘가는 세제로 샐프하시면 저렴하게 청소가 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영도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삼선동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시간 소요시간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펙트크리닝입니다.













Q



저희 담임선생님께서 학기초부터 생기부로 학생들에게 협박?이라고 해야할까요..모든걸 생기부에 연관시켜서 만약 이걸 제대로 하지않으면 생기부에 적겠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사셨습니다.정말 사소하게 청소를 안한다던지 유인물을 제때 제출 안하는거까지요.







A




이상 영도입주청소 퍼펙트크리닝 이였습니다.



ㅋㅋㅋㅋ 그런사소한것들까지 다 적다간 생기부 터져요 ㅋㅋㅋ

제가 보기엔 선생님께서 그냥 겁주시려고 그러는 것 같은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간혹 진짜 그러는 선생이 있긴 함)

그냥 거슬리게 하지 말고 생활하세요

선생님께 찍히지 않는 이상 괜찮을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