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전원주택 입주청소 상담 가능


양평 전원주택 입주청소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갑니다.

오늘은 무척 피곤하네요  여기도 역시 먼지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붙박이장도 꼼꼼하게 다 닦아드렸습니다.

바닥도 역시 깨끗하게 청소해드렸습니다.



카카오톡  청소 문의 사례입니다.

청소 의뢰부터 셀프 청소 방법과 집 관리 방법까지 모두 

상담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문의해보세요 실시간으로 답변드립니다.^^











Q



사장님안녕하세요



큰 마음 먹고 안쓰는거 버리고 이제 청소를하려는데 막막하네요.. 먼지 때 청소 깔끔하고 어떻게 깨끗하게 하나요 ??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양평 전원주택 입주청소를 하고 있는 퍼펙트크리닝 입니다.. 




주방용 기름때 제거제을 구입했어 뿌리고 닦으면 깨끗이 지워 집니다










Q





제가 계약중간에 방을나가게됬거든요

보증금 350에 23만원에 살다가 주인세대와 상의후에 100에 25로 넘기게됬는데 제가 복비와 청소비와 다음세대 올때까지(4일내로이사) 날수대로 월세를 계산하여 지급해야한데서요~

제가알기론 350만+(70×23만)×0.5%=복비

라고 알고있는데 주인분께 저번세대는 복비를 20만원부담했다는 말을 들어서요.. 






A




보통 임대차계약기간 이내에 임차인의 개인사유로 계약을 해지 하는 경우 임대인의 중개수수료를 부담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물론, 남은 계약기간도 고려해야겠지만 임차인 입장에선 하루라도 빨리 새로운 주택으로의 이사문제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 기존 계약을 기준으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고 새로운 계약을 기준으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보증금 300만원에 월 25만원이라면 중개수수료는 102,500원입니다.








Q





검색을 통해 양평 전원주택 입주청소 잘하는곳 업체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불량입주청소업체 때문에 문제가 많던데

정말 입주청소할때 사용하는세제가 그렇게 독한가요?

걱정이 됩니다.







A






아무래도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는 차별화된 입주청소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 이 좋을 듯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양평 전원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삼선동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시간 소요시간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펙트크리닝입니다.













Q




저희집은 난방보일러를 안때고 다른집에서만 땔태도 

냄새가 들어? 왔었는데요

일산화탄소 냄새가 밖에서 들어오는지

우리집에서 나는지를 모르겠네요

보일러는 6년 된건데

원인이 뭘까요

배기통 청소를 해야할까요

저 검은 연기는 뭔지..꼭좀 답주세요

작은방에서 사람이 자야돼서요

배기통 밑에 환풍구는 냄새 들어올까봐 막아놨습니다



A




이상 양평 전원주택 입주청소 퍼펙트크리닝 이였습니다.


설치상태로 봐서는 정상입니다 내열실리콘도 발라져있고 간혹 바람을타고와서 창문 틈 으로 들어오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일단 도사가스에 누설 점검을 신청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