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입주청소 업체 산내마을 1단지


파주시 입주청소 업체 산내마을 1단지 



카카오톡  청소 문의 사례입니다.

청소 의뢰부터 셀프 청소 방법과 집 관리 방법까지 모두 

상담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문의해보세요 실시간으로 답변드립니다.^^











Q



사장님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제목그대로 입주청소 문의드리려고합니다.

22평 신축건물이구요 가구 들여놓기전에 청소하려구하는데 견적받기가 힘드네요

좋은업체추천해주세요


부모님이 사실겁니다....





A



안녕하세요 저희는  파주시 입주청소 업체를 하고 있는 퍼펙트크리닝 입니다.. 

서울/경기 지역이시면 퍼펙트크리닝 추천드려요













Q





검색을 통해 대전청소업체 잘하는곳 업체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제가 1년계약을 하고 3년을 살다가 요번에 결혼을 하면서 집을 나가게 된상태입니다

3년을 살면서 강아지가 말썽을 좀 피워서요 벽지 화장실문 붙박이장이 손상이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제가 벽지는 실크 벽지로 해주고 화장실 문도 통째로 갈아주고 청소도 그냥 깨끗한

 정도로 해놨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붙박이장 밑에쪽에 손가락 두개정도? 강아지가 갈아먹은 부분이 있는데

이건 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주인이 그것까지 해달라고 하는 상황입니다ㅜㅜ

전 들어올때 도배 청소 이런거 해준거 없구요 그냥 망가진부분 몇군데는 제가 고치면서 살았거든요

 







A




네, 완전하게 원상회복은 못하더라도 최대한

처음 입주할 때와 비슷하게 회복해야 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파주시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업체 삼선동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시간 소요시간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펙트크리닝입니다.













Q







 담장을 사이에 둔 이웃간에 저희집 마당에 큰 은행나무가 있는데요...

나무에서 낙엽과 은행이 떨어지는 계절이면 이웃간에 얼굴을 붉히게 되네요.

한번은 이웃집에서 낙엽을 모아다가 우리집 담장으로 몽땅 투척했어요. 우리집 은행나무니까 당연하다는듯이...

우리집 은행 나무니까 이웃에 떨어지는 낙엽을 우리가 다 쳐주어야 하는건가요?











A



먼저 이웃집에서 양해를 구하지 않고 층수를 올린것은 잘못한겁니다

고소를 하면 법적으로 재판도 가능할겁니다

일조권(햇볕) , 조망권과 프라이버시 침해도 있을수 있구요

하지만 크게 이익은 보지 못하고 이웃과 사이는 더 나빠질겁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양입주청소 한답니다  (0) 2017.11.28
신림동입주청소 얼룩 제거  (0) 2017.11.28
문지지구 입주청소 업체 효성해링턴  (0) 2017.11.28
대전입주청소 역할을  (0) 2017.11.27
수원청소업체 하시면 좋습니다  (0) 2017.11.2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