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입주청소 상대동


진주시 입주청소 상대동




인덕션이 아닌 가스렌지로 되어있고 냉장고도 설치 되어있습니다 

바로 전원 꼽아쓰시면 작동 가능하십니다

후드 부분은 분해해서 기름때 말끔이 제가거 중요하겠죠

드레스룸 아래도 청소기로 청소하고 깨끗하게 닦습니다~

신규 세대라서 시공할때 더욱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많은 사람이 거쳐가는 진주시 입주청소 상대동 곳일수록, 

매번 사람이 변경될 때 마다 깔끔한 청소는 필수이겠습니다!

이사는 익일 점심때에 들어와야 하는 상황이고... 

이번 고객님도 몇번을 왕래하며 진행과정을 둘러보고 물어보십니다.



이전 입주자분이 집도 깨끗하게 사용

하셔서 청소도 수월하게 마무리 되고

고객분도 맘에들어하시네요

저렴하게! 더 꼼꼼하게



욕실 변기는 소독까지 해놓으시고 어머님도 만족해 하시네요~^^

확실한곳에서 하는게 




고객님의 요청에 그것도 여러차례 연락이 오셔서 거절하기가 너무 힘들었네요~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선택이시겠지요~

입주청소용 물걸레가 먼지로 가득하네요


새 걸레로 교환해 몇번에 걸쳐 닦아줍니다~

그런데 저렴하고 관리가 잘되는곳이라면


이거는 정말 금상첨화 인거같아요~


숨은공간까지 구석구석 청소중 입니다.



주변상권과 생활권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 선호도가 높은 곳 입니다.


옵션은 빌트인냉장고,가스렌지,세탁기,에어컨,있습니다..




욕실은 화이트실버~!!


확실한 비교가 될텐데요. ㅜ.ㅜ

모든사진에 조작을 하지않습니다.

(할줄몰라서...)


입주하시는 분들도 좋으셔서 간식도 많이 챙겨주시고 친절하셔서 피톤치드까지 정말 열심히 해드렸습니다. 



1일 1가구만 예약받고 작업하여

최대한 돈이 아깝지 않고,  후회스럽지 않게  전문가들이 꼼꼼하게 청소 해드립니다.



콘센트, 걸레받이, 수납장, 방충망 틈새 하나하나

까지 다 청소. .

이렇게 한번 받으면 그 뒤에 청소하기가

너무나 편하실겁니다.


사전점검이나 매매후 입주할 공간을 마주하실때

기분,,, 이걸 어디서부터 어떻게 치울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지요

아이들 만지고 생활하는공간이라 청결해야겠죠?

 새로운 한주가 시작이네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진주시 입주청소 상대동  

이사청소 업체 삼선동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시간 소요시간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펙트크리닝입니다.






다들 홧팅해보아요~!!!

 확장이 인상적이네요~

상판연마를 하셔서 보양비닐이 덮혀 있습니다 청소내내 조심조심^^

유리에 있는먼지하나 얼룩하나까지도완전제거했어요

진주시 입주청소 상대동 청소와같이하면좋은시공들


마루광택,아트보드,줄눈시공,중문,블라인드,탄성코트, LEL등

붙박이장


고객님과 제가 신경을 많이 쓰는 화장실 청소 입니다.. 깔끔하네요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동 입주청소 풍림아이원  (0) 2017.11.21
분당 이사청소 판교동  (0) 2017.11.21
김포 운양동 입주청소 업체  (0) 2017.11.20
서울생활폐기물  (0) 2017.11.20
대전 세종 입주청소 천안 청주  (0) 2017.11.1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