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촌동 청소업체 퍼펙트크리닝 어떡해 하는지?


둔촌동 청소업체 퍼펙트크리닝


카톡 Q/A 



웹디자인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완전무식자예요.. 시작을해도 처음부터 하는 겁니다..


그리고 요즘 스마트폰 이 대중화 돼다보니 어플 만드는 직업을 하고 싶네요

워낙 스마트폰도 자주 사용하고 신기하고 관심있게 보던거라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은 자주하는편이라...

대신 역시 아무것도 모릅니다...자격증도 있는지...어떡해 하는지...




안녕하세요 저희는 둔촌동 청소업체를 하고 있는 퍼펙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프론트엔드가 우리 눈에 보여지는 부분을 만들었다면, 백엔드라는 분야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서버 연동이나, 데이터 불러오는 거나 이런 일들을 하죠. 앱이랑 웹디를 물어봤는데 왜 백엔드를 설명하냐구요????

그 이유는 우선 프론트엔드+백엔드 를 하면 그냥 풀스택이라고 자주 불러요. 이 분야에서.

근데 이 풀스택이 훨씬 봉급도 많기도 하구요. 그리고 또 취업도 잘 되는 편이구요.



Q






합격통보를 받고 갔더니 여러가지 서류들을 주면서 서명을 하라고 하네요..

회사기밀을 누출하지 않겠다.. << 요정도는 이해가 갑니다만

 

입사후 3년간 퇴직하지 않겠다.  퇴직후 동종업체에 5년간 재 취업하지 않겠다..

 

요건 이해가 가질 않네요....

무슨 사이비 종교단체도 아니고 3년간 무조건 근무를 하라니....

 

이런 각서가 법적 효력이 있는지요??



둔촌동 청소업체에 의뢰드릴 업체 있나요?





싸인해도 효력없습니다....

 

허나 3년을 채우지 못하고 퇴사할때 불이익이 가해질수도 잇으니

 

분명히 하시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동종업계로의 이직은 1년으로 법적명시되어 잇습니다....

 

허나 이역시도 현실상 경쟁사가 아닌경우 묵인하는 추세이고

 

3년간 그만두지 못한다는것은

 

그만한 대우를 해주고 한번에 3년의 계약을 하는 경우라면 가능할듯도한

 

이야기 이네요.....




Q




제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옷을도매해와서 팔려고하는데요 동대문이나 청평화?같은곳에서

 사와서 팔아도 가능한건지 페이스북페이지 만들어서 쇼핑몰식으로 팔아도되는건지 인터넷사이트중에 도매로사서 팔아도되는 싸이트 같은것 알려주심감사하겠습니다

성공하는 노하우도 남겨주심 감사히듣겠습니다








제가 렌즈를 끼는데요 렌즈를 끼면 눈이 잠깐 아프다가 괜찮아지는데 어느날은 아프고 어느날은 괜찮거든요 왜그런건가요?



Q




렌즈를 끼울 때 세척을 잘 하고 끼우세요.

이물이 들어 가서 그런거 같네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둔촌동 청소업체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펙트크리닝입니다.







둔촌동 청소업체 퍼펙트크리닝 진단결과



홍보알바해서 투잡으로 하고싶은데요 하시는 분중에 어떻게 해서 돈이벌리는지 알려주실분하고 

사이트좀 알려주시묜 감사하겠습니다 웬만하면 톡디나 번호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