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청소업체 신사동 결정하세요!~


삼성동 청소업체 신사동


카톡 Q/A 




구청 생활보장과에서 우편이 와서 기초수급자 확인조사 서류를 제출하라고 하네요

구청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휴학상태이면 휴학증명서 1개만 내면 된다고

 하는데 월 60만원이상 소득이 없으면 자활참여를 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삼성동 청소업체 신사동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맞습니다. 

  휴학후 3개월은 추정소득 유예기간을 줍니다. 이3개월안에 뭘할지 생각후 결정하셔야 합니다.

  60만원을 초과하시는일을 직접 구해서 하시던가, 자활사업에 참여하시던가 결정하세요.









Q





그 동안 전세금때문에 이사를 자주했는데 드디어 이사를 갑니다

좋은 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새집으로 집사서 이사하는건 처음이라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이사 갈 날만 손꼽아서 기다려지네요

지긋지긋한 서울을 떠나서 부천으로 갑니다

삼성동 청소업체 신사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A



새집장만하신거  축하드립니다 ^^


1톤용달 2대


일반이사  40만원  / 반포장이사  50만원입니다



Q


새 에어컨인데 겉면에 테이프를 잠시 붙였는데 붙어버려서 접착제자국이생겼거든요.


클렌징, 에프킬라 등 다썼어요 ㅠㅠㅠ


첨에 접착제가 잘안지워져서 빡빡했는데 뭔가 다 사라졌는데 얼룩이있더라구요?


덜지워졌나하고 에프킬라등 다했는데 알고보니 광택이 사라진거더라구요;


이거 광택제 발라도 소용없다던데


어떡하면좋죠?



A


처음에 제품에 도장이 되어 나온건데 코팅이 벗겨진거라면 방법이 없습니다.

조금 보기 싫은건데 그것 때문에 커버를 바꾼다는 것도 비용면에서 비효율적입니다.

부위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무언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리심이 좋아 보입니다 ^^



Q







항상 혼자 매직을 하다가 이번에 귀찮아서 미용실에 갔어요

일주일전에 뿌리매직을 했어요

너무 딱 달라붙게 매직을해서 매직 하고 다다음날부터 머리를 감았습니다 

기존에쓰던 샴푸로 감고 트리트먼트를 사용했어요 저는 린스를 안쓰거든요

지금 5일째 머리를 감는데 와~~상상할수 없을정도로 머리카락이 빠지네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삼성동 청소업체 신사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삼성동 청소업체 신사동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손가락 지문으로 두피 살살 문지르면

다 까칠까칠 합니다.


빨간 원 부분이 두피쪽 이면 꺾인 것 맞습니다.


두피에 매직약이 묻어 그런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일주일이면 전국에 매직짱 뿐일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