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청소업체 서빙고동 이사청소


한남동 청소업체 서빙고동 이사청소



카톡 Q/A 








콘크리트벽에 구멍 뚫어 에어컨 선풍기 선반 등을 설치할 일이 많은데요 일반 가정용 저가형 드릴은 너무 힘들어서요.

에어컨 기사님들 사용하시는거 보니 크기는 작은데 기리 쪽에 불도 들어오고 구멍 잘 뚫는 무선전동드릴 쓰시던데 제품명을 몰라서요. 추천 부탁드려요~





A



안녕하세요 저희는 한남동 청소업체 서빙고동 이사청소에서  이사



콘크리트 칼블럭작업 필요하시고 그래도 힘좀 쓰는 제품 구매하시려면


18V 충전드릴(함마기능 있는걸로) 검색해서 구입하심 되겠습니다.


보쉬, 마끼다 등등 대표브렌드가 되겠구요.


가격은 20이상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Q





연기가 집 내에도 좀 들어와서 오늘 청소 업체가 와서 연기 관련 청소도 다 해야되는데 일도

 쉬는 날에 집에 계속 있어야되고 이도저도 할게 많은데 스트레스도 너무 받고 솔직히 돈은 필요

 없는데 화재에 대한 대응이 너무 화가 나서 잠을 못 자겠어요. 머리에 도대체 뭐가 들었으면 연기가

 그렇게 나오는데 문을 열어놓고 불에 손 하나도 안 대고 대피를 쳐하는건지... 대피할 때 그래서 반경

 5cm 이내도 안 보이는 연기나는 복도에서 6층에서 15층짜리 옥상까지 뛰어서 대피했는데 숨도 

못 쉬어가지고 죽을뻔하기까지 했는데 눈을 마주쳐도 아무 말도 안하는 것도 너무 황당해서요;


한남동 청소업체 서빙고동 이사청소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A



화재의 원인이 냉장고 폭발이라면 냉장고 제조사에 손해배상을 청구할수 있습니다. 




Q



풀옵션이라 짐이별로없어요.

하지만 기사님도움 받구십어요 출발지 3층 도착지 5층엘베 1톤1대면 될거같아요 

반포장이사비용 얼마나 나올까요


A



@ 1톤 1대 이사꾼 2명 일반이사 25만원입니다. 

반포장 이사는 30만원입니다.

사다리 이용시 별도입니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Q









설사하나요? 어제 대하축제를 가서 많은 양의 새우를 먹었습니다. 한 800그램은 넘게 먹은것

 같네요.. ㅋㅋ 배가 터질 정도로 먹고 왔는데 위장쪽?이 욱신욱신 아프면서 설사똥이 막 나오네요

. ㅋㅋ 구토 발열 두통 이런거 없어요. 배만 아파요. 아니 정확히는 배가 아파서 머리까지 아파옵니다

 ㅋㅋ 새우 먹고 이런적은 처음이네요. 장 청소 하는 기분입니다. 많이 먹으면 원래 설사를 하나요? ㅠㅠㅠ 지금도 배가 너무 아프네요 ㅠㅠ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한남동 청소업체 서빙고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한남동 청소업체 서빙고동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꼭 새우를 많이 먹었다기보다 체하셨네요

원래 갑자기 많이 먹거나 급체하신경우 이러실수 있으세요.

소화제 드시고 설사가 안 멈추시면 병원 가보세요.

장염 오신걸수도 있으니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