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청소업체 다사읍 대실역청아람2단지


대구 청소업체 다사읍 대실역청아람2단지



카톡 Q/A 






#윗집에서 화장실 공사를 했었는데..방수처리 제대로 안해서 생긴건가요??아님...세월이 오래 되어서 그런가요?





A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구 청소업체 다사읍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윗집하고는관련이없는것으로 보여짐니다 오랜세월이 대다보니 타일이 물을 먹고있는것으로 보여지는군요









Q




손님들 접객하고 주문받고 다른 기타 잡일들을 하는 알바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설거지.청소,그릇 치우기 이런건 몰라도 주문받는거 같은건 제가 알바초보에다가

 성격상 소심하고 약간 어리바리 타서 그러는데... 저같은 사람이라도 초보 가능 알바라고

 적혀있으면 신청해볼만한 알바인건가요?? 처음해서 그러는데... 긴장됩니다... 홀서빙알바 해보신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대구 청소업체 다사읍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A


저도 어렸을때 알바 많이 해봤고, 가게도 운영하면서 알바도 채용했던 사람으로서 답글답니다 

소심한 성격이라도 손님한테 친절하고 큰목소리로 응대한다면 잘 하실꺼예요. 처음에는 다들 어리버리 하지만 잘못해도 손님이나 사장님한테 바로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면 큰문제 없어요. 다만 같은 실수를계속하면 문제가 되겠지요.



Q


홈스타락스와세제로 욕실청소했는데요

희석해서 걸레적셔 바닥닦고 타일 사이사이는 때 빠지라고 락스와세제를 쭉 뿌려놨다가 10분정도 지나 물뿌렸어요

그런데 청소 후 머리가 아프고 기침이 너무 많이 나서요 락스가 아니라 안심하고 사용했는데..

이 제품이 몸에 많이 유해한가요? 임산부가 사용하지 않는게 좋을까요?

이 제품을 사용할경우 청소는 가급적 빨리 끝내야하나요?

그리고 제가 락스와세제를 희석해서 걸레에 적셔 욕실을 닦고 실수로 장갑을 빼고 맨손으로 걸레를 빨았어요.. 괜찮을까요? 

지금 일단 환기만 시키고 있긴한데..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대구 청소업체 다사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락스나 세제 사용시 문을 닫고 청소하셨나요?

환기가 안될시 문닫고 청소하시면 중독되어 기절할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저는 항상 

문열고 청소해요 임산부에게 좋을것 같지는 않아요 항시 주의하세요 위험하실수 있어요 ~^^






대구 청소업체 다사읍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