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청학동 청소업체 시대아파트


인천 연수구 청학동 청소업체 시대아파트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겸비된 정직원 및 

최신 청소장비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서비스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만족시켜 드릴 것이며,

고객 불만족시 100%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카톡 Q/A 




저희아파트는 30년이 넘은 노후아파트입니다

편난방때문에 어제 난방배관 청소를받았는데 #난방 #분배기 #누수된다고하네요

휴지를대봐도 물이 크게 묻어나지는않는데 오늘부터 난방을하게되면 문제가생기지않을까 걱정이됩니다

교체비용도 50만원선이라 쉽사리 교체할 생각을하지못하겠네요.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인천 연수구 청학동 청소업체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지금 보아서는 문제가 없는것 같습니다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그냥 사용하세요

그리고 배관 청소을 한번 정도 하는것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Q





저희 집 변기가 얼마전에 역류를 해 배관이 막힌 것 같다면서 전동스프링으로 청소를 했는데요 

중간에 걸려서 안에서 스프링을 돌린 시간이 상당히 길었거든요.. 오늘 작업 다 끝나고 화장실 

타일을 보니까 물이 올라오네요 타일에서.. 배관을 파손 시키는 경우도 있나요? 우선 집주인에게 연락 하는게 좋겠죠??




인천 연수구 청학동 청소업체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A


예 그렇습니다.



Q




유한락스로 욕실청소하다가 변기통에칠한락스에 바람막이도 묻고 

검정색신발도 물이 좀튀엇는데 색이 바로변하나요? 아직까진괜찮아서요



A



네 그대로 두면 변하죠..빨리 물에 헹구는 게 답입니다.




Q








현재 휘트니스 업계에서 일하고있는데 회원분들이 빨래에서 양말냄새? 된장냄새? 가 심하다

 하여 기존에 업체에 맡겨서 하던 세탁을 저희가 직접하고있습니다 후에 기존에 있던 냄새나는

 운동복, 수건 모두 세탁이 된상태인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세탁기, 

건조기 모두 사용하여 덜마른 빨래가 없음에도 계속 냄새가 나는 이유는 뭘까요??도와주세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인천 연수구 청학동 청소업체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인천 연수구 청학동 청소업체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저도 운동 즐겨해서 말씀드리면

일반적으로 세탁기에 세탁물 넣고 세제넣고

돌리게 되는데 여기서 운동복에는 땀이 많이

베어있어 세제로만 할경우 잘안빠지고

금방 냄새가 나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