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이사청소


성동구이사청소





카톡 문의 사례





새 원룸에 이사를 왔더니 통돌이가 아니라 드럼세탁기가 있습니다.


돌리니 섬유유연제 냄새는 안나고 걸레냄새같은 퀴퀴한 냄새가 납니다.


검색을 해보니 락스나 베이킹소다같은걸 넣어서 통세척 코스를 돌리라는데 저는 그런게 없네요


어떻게 청소해야하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성동구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아마 고무패킹쪽 곰팡이 같네요. 검색하시면 드럼세탁기 통새척하는게 샐프로 

나옵니다. 그거 보시고 삶음코스로 했어요 저는 지금 냄새많이안나요








고객사례






컴맹인 한 학생인데요 컴을 킬려니까 본체가 안켜져서 함 뜯어봤더니 먼지가 엄청 쌓여있네요.. 사람들 

말로는 그래픽카드?램? 등을 청소해야한다는데 어디있는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분리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어떻게 청소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막막하네요 상세히 알려주실수 있나요?


성동구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제가 내성적이고 해서 피시방 뿐만 아니라 

다른 가게에서도 면접에서 탈락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전 피시방 알바가 진짜 하고 싶어요.



컴퓨터게임을 좋아하고 음식 조리 경험도 있고 청소경험도 있고


미성년자 걸러내는것도 자신있어요.


그런데 위에서 그랬듯이 알바면접에서 잘 떨어집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성동구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승용차 운전석 좌석의 위치 조절용 (전,후,상,하)스위치가 제대로 작동이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항상 일정한 현상은 상,하,전진은 잘 되는데 후진만 안되는 겁니다. 자동차 점검센터에 가서 점검을 \

받아봤는데 명확한 진단을 안해주더군요. 다만 전진을 계속 하다보면 후진이 안되던 후진이 되니까 

이상이 없다면서 가끔 위치 조정용 스위치에 먼지등 이물질 제거를 위해 에어로 청소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진단결과




전동시트 리밋트 스위치 점검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성동구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오늘 2일째인데 리조트에서 객실 청소 알바 정말 어렵네요.

오늘 못하면 정리한다고 하는데





성동구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힘내세요;;;

교육받으신대로 착착착 하시면 될거에요.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아파트입주청소  (0) 2017.10.07
서울원룸입주청소  (0) 2017.10.07
25평 아파트청소비용  (0) 2017.10.06
대구 중구 입주청소 당연히 여기  (0) 2017.10.06
광주 새아파트 입주청소  (0) 2017.10.0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