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식당 청소


문래동 식당 청소



카톡 문의 사례




1. 냉간시 시동을 걸면 엔진소리가 엄청 크게 납니다. (부조 증상) 심하게 얘기하면 경운기 소리처럼?


2. 냉간시 지하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가는 지하주차장 언덕? 올라가다 알피엠 낮아지면서 


못올라간 적 있습니다.


3. 냉간시 운행 중 악셀을 밟아도 차량이 부르르 떨면서 잘 나가지 않습니다.(제 느

낌에 1500~2000알피엠 부근에서..고 알피엠 쓰면 증상 없는 것 같습니다.) 








진단결과





제차가 비슷한 증상이 있었습니다.

처음 시동걸면 시동은 걸리는데 기어를 넣고 운행 시작과 동시에

뭔가 잘 않나가고 엔진도 퍼덕퍼덕 그리고 소음도 좀 납니다.

풀 악셀을 밞아도 푸덕푸덕 하구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문래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고객사례





옥상 방수를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겉면이 울퉁불퉁하고 움푹 패인곳도 그대로 두고 방수를 해서,

잘 못 한것 같아 보여 시공업자에게 말해보니 일반적으로 이렇게 한다고들 하시더라고요.

시공업자 말이 맞는건지 아니면, 다시 해달라고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문래동 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전문가아님 틀릴수가잇음..

제가 보기에도 울퉁불퉁함...그라인더로 갈면은 저런식으로 안 됨..

대충 작업한거 같은데요..





진단결과



전세집에 다음달 20일에 이사를 가려고 합니다

전 세입자는 18일에 다른곳으로 이사를 가고 저는 18 19일 도배를 하고 저는 20일


에 이사를 가게되는데 잔금은 18 일에 세입자 이사가는날 주기로 되어 있습니다 

관리비는 제가 언제부터 내야하나요?

제가 들어간날부터 관리비를 계산한다면 

어떻게 확인할수있나요?





고객사례




관리비는 제가 언제부터 내야하나요?---18일부터 냅니다  이사일이니.....



제가 들어간날부터 관리비를 계산한다면 

어떻게 확인할수있나요?


--주인이나  관리인 측에  정산 서류 해달라 하세요


17일까지는 집주인이나  전 세입자가 돈 내구요


18부터 님이 내요 잘 체크하세요






제집이 항상더럽는데요...

벌레없이는 청소가안되네요..

집앞에마당이 넓어 개미도 많이나오고..,,심지어 매미도 들어온적있어요.


이번엔 제가 오늘 11시넘어서 집에듷어와ㅆ는데

엄마가 오늘 옷더미속에서랑 쇼파등등 파퀴벌레새끼들을 죽였ㄷㅐ요 제방에서 3마리정도 큰방에서 6마리정도...


뭐..백퍼 몇마리..아니 몇십...몇뱃..더있겠죠..근데 검색을해보니 

평균 새끼수가 300에사 60?사이..?확실한가여...?그럼..

전...겨우..9마리잡은거고요..지금 제방 청소중인데 급해요... 


검색을 통해 문래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세스코 말고 사설 방역업체 있어요.

저는 개미때문에 했는데 바퀴랑 개미 안 나온지 1년은 넘었어요.

꼭 하세요11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래동 식당 청소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첫월급기념, 추석기념으로 부모님 안마의자 하나 드리려고하는데 가격대가 너무 쎄서요..

안마의자가 아니더라도 시원하게 풀어드릴수있는 안마기기가 있을까요?

또는 100만원대 안마의자를사면 쓸만 한가요?

부탁드립니다ㅠ






문래동 식당 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근래의 제품들은 대체로 가격의 고하를 막론하고

다기능성이 트랜드이다보니 완성도와 상관없이 

다양한 기능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