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락동 청소대행업체


안락동 청소대행업체



카톡 문의 사례



1. 전원을 키고 스위치를 난방/온수에 놔두고 온도를 올리면 보일러가 작동을 하다가 멈추고 불이 점등을 하네요....

2. 전원을 키고 스위치를 온수전용에 놔두고 온수를 틀면 다른건 다 되는데 샤워기로 온수를 틀면 보일러가 작동을 안하고 찬물만 나오네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안락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대행업체 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확인하실꺼는 보일러실 가스밸브 및 1층 가스계량기 확인 해보시고요.가스렌지

점화 되는지 확인해보시고요. 글의 내용상 원인을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기








고객사례





그런데 그래픽카드만 연결하면 

모니터에 주황불이 들어오고 화면이 아애 안나옵니다.

이때 컴퓨터 내부에 모든팬은 돌아가고,그래픽카드 팬도 잘돌아갑니다.

내부 선도 제대로 연결했습니다.

그 후로 5번정도 재장착했는데 주황불만 들어오고, 화면이 안나옵니다.


안락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조립은 한것이라면 조립을 잘못한것이고

그컴퓨터를 산것이라면 살때부터 고장나있던것이라고

보면됨니다





고객사례





아비시니안 6개월 여아를 키우고 있습니다


대부분? 화장실을 갔다오면 화장실에서 뛰쳐나오면서 모래를 막 사방으로 튀깁니다


근데 방금전에 똥을 반만 누고 그대로 뛰쳐나와서 항문에는 똥이 딸려있고 뛰쳐나온과정에서 똥을 화장실 앞에다가 쌌어요


도대체 왜이러는 걸까요.? 화장실 청소는 2~3주전에 했거든요 매일 화장실 청소를 해줄수도 없고 고양이 화장실 맨 뒤쪽에 모래가루가 막 쌓여서 있는데 이건 또 왜이러는건가요..

검색을 통해 안락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그건 고양이가 예민해서 차 소리나 사람 소리에도 놀라서 그러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최대한 안정을 시켜주면 좋을것 같네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안락동 청소대행업체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배란다 천장 누수 때문에 업체에서 견적내러 왔는데 오래 관리가 안된집이라 이것저것 얘기하다 전체 손을 보기로 했어요 

이런것도 하시냐 물어보니 다 한다고 하더라구여

세입자가 입주 해야해서 알아보지 못하고

급하게 공사를 맡겼어요

실리콘방수+천장타일+페인트칠해서 깨끗하게 해주는 조건으로 50이라고했는데 

실측해보고 60이라고 하더라구여 당일 현관문 페인트칠 남은페인트로하고 5만원에 해주겠다해서 알았다했어요






안락동 청소대행업체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페인트칠 하면서 보양작업도 안하고...그리고 수성페인


트칠을 해야 하는데 유성으로 칠을 했네요.


천정은 아트판으로 마감을 잡았고 일단 시공자가 초보


수준이네요. 마무리가 깨끗이 될지 의문이 듭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유동 빌라 청소업체  (0) 2017.09.26
관악구청소업체  (0) 2017.09.26
잠원동 청소업체  (0) 2017.09.25
새집입주청소견적  (0) 2017.09.25
달성군입주청소  (0) 2017.09.2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