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림동 입주청소 푸른마을주공아파트


광주 북구 동림동 입주청소 푸른마을주공아파트






카톡 문의 사례





곰팡이 제거를 대충 다하고 형광등 때문에  눈이 아파서 전구색(흔히 화장실 다마색)삼파장으로 교체했어요


문제는 교체후 몇주가 지나니까 곰팡이가 생기던데요. 주변 컴퓨터나 모자 옷등등에 조금씩 흰색깔이나


검은색곰팡이가 생깁니다. 천장과 방바닥의 높이가 대략 2미터 10정도로 높지않습니다.


혹시 전구색이라는 색자체가 곰팡이 번식에 최적의 색상인가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림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전구색이 문제가 아니라 

곰팡이 제거를 대충한 후 환기를 안 시킨게 문제가 되는 겁니다. 

곰팡이 제거시에 대충하시면 습식(물)로 인해 곰팡이가 완전 제거가 

안 되고 곰팡이가 좋아하는 환경을 만들어 주게 된거죠. 

환기는 매일 하셔야 하고, 바깥 출입시 혹은 집에 기거시에는 

창문을 조금씩이라도 열어 놓으셔야 하고 







고객사례





원룸으로 이사왓는데 세탁기에 수건넣고빨앗더나 바퀴벌레시체가 뭍어서 나오더라고요. 뚜껑열어보니 다리밑시체가잇긴하더라고요

그래서 털고또빨앗는데 또많이묻어나오네요.

이거 개인적으로는 못대처할까요? 업체밖에 답이없나요

궁금한게 뭍어나오는것들이 눈으로보이는 저통안만 청소해줘도끝나는부분인가요

아니면 그게아닌가요?


동림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빨래 돌려서 계속 나오는 정도면 통내부는 끔찍한

목불인견의 참상일 것입니다


업체 불러서 통세척 서비스 받고 안심하고 쓰시는게

좋습니다






고객사례







저는 평소에 물건(휴대폰,노트북,책상,의류,침대보)을 청소할때 소독용 에탄올을 휴지에 적셔서

 닦거나 분무기에 넣어서 뿌립니다. 확실히 애탄올이라그런지 깨끗히 닦이는데 사용할때마다

(특히분무시) 역한 소주냄세를 맡게됩니다.제가 에탄올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에탄올이

 증발하여 호흡기로 들어갈텐데 습관적으로 사용시 호흡기질환 야기 체내축적 등으로 건강에 해로울까요?

검색을 통해 동림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저도 에탄올을 애용한지 뭐 20년 정도 되어가는데 갈수록 사용량이 증가하고 거실닦기. 가스렌지 

닦기. 식탁닦기. 여러사람이 만진 물건 손기름때 닦기 등등 에탄올은 여러군데 요긴하게 쓰이는ㄷㅔ요 

제가 언젠가는 방문을 다 닫고 알콜로 방을 닦았어요 밖에 손님이 와서 그런건데 머리가 띠잉하고 

가슴이 답답하더니 아주 안좋은 느낌이 나서 그 뒤로는 반드시 문을 다 열고 사용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동림동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일단 집에 있는 러그가 바닥부분이 빳빳한 재질이라 세탁기에도 안들어가구요 털도 길

고 뭉태기 진 스타일 입니다 자취방이라 진공청소기도 없는데 어떻게 청소해야 되나요??






동림동 입주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러그 청소하기 싫다고 하셧으니 


거기는 테이프 둘둘 말아서 찍어서 먼지나 이물질 제거하세요


나머지는 그냥 쓸어서 청소하시면 될 듯 하네요.


혹시 액체류를 흘리셨다고 하면 


요즘 마트에보니 카펫 클리너라고 해서


액채만 부어서 닦을 수 있게 해놓은 제품이 있더군요


그런걸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