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청소업체 사음동 현진에버빌2차


이천 청소업체 사음동 현진에버빌2차



카톡 문의 사례




저는 회사기숙사생인데 어떤 노인분과 같이사는데요

이불을 평소엔 잘개다가 오늘은 청소하는날이라 일어나자마자

씻고 바로나갔는데 갔다와서 힘들어서 잠깐 쉬고있었는데

이불안개고갔냐고 나가라네요 회사건물인데 자기꺼마냥

자는시간도 지가정하고 왕처럼하는데 아주 0.001퍼센트만

실수해도 뭐라하고요 예를들어 빨래해서 가져왔는데

양말하나떨어졌는데 바닥에 물묻었다고 뭐라하고

탈수해서 별로그렇게 양말은 물안떨어지는데 

회사사람때문에 화나는게아니고 그사람때문에 화가나요

나이드신분이라 이해해드려야하는데..하..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천 사음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같이 사는 노인분이 사사건건 간섭하고 뭐라고 하고 취침시간도 마음대로 정하고 양말 떨어

진거 가지고 화내니까 짜증났겠네요. 나이드신 분이라 뭐라할 수도 없어서 답답하고 화가 많이 나셨겠네요.

일 때문에 힘든 게 아니라 같이 사는 분이 나이가 많으시고 함부로 할 수 없기에 어렵고 힘들었

겠네요. 편하게 님 하고 싶은대로 살고 싶을텐데 말예요. 이젠 실수를 해도 눈치보이게 되니 스트레스겠어요.









고객사례






이번에 97년도에 지어진 주공아파트에 이사를 와서

입주청소를 했는데요.

청소하시는 분께서 베란다 샷시(새시)에 석면가루가 너무 많다고 제거는 하지만 조금씩 날릴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샷시 털부분쪽을 가리키면서 말씀하셨구요. 이쪽을 긁으시니 먼지가 꽤 나왔어요.

석면이 맞다면 엄청 심각한 문제일텐데

의견을 구합니다. 

이천 사음동 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일단 석면이 아닙니다. 샷시 부분을 보니 베란다 부분을 다행히 리모델링 하셨네요?

옛날 주공아파트를 보시면 똥색 샷시가 있습니다. 샷시 설치시에 단열 문제와 외부 물 투입이 안

되게 코킹 작업을 하게 되는데 그게 석면이 함유되어 있거든요 근데 코킹도 쫀득한 실리콘 

같은 제질이라 비산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호흡기로 그걸 마신다는건 극히 드물구요




고객사례





이번에 97년도에 지어진 주공아파트에 이사를 와서

입주청소를 했는데요.

청소하시는 분께서 베란다 샷시(새시)에 석면가루가 너무 많다고 제거는 하지만 조금씩 날릴 수 있

다고 하시더라구요. 샷시 털부분쪽을 가리키면서 말씀하셨구요. 이쪽을 긁으시니 먼지가 꽤 나왔어요.

석면이 맞다면 엄청 심각한 문제일텐데

의견을 구합니다. 


검색을 통해 이천 사음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구형 아파트에서 흔하게 보이는 일명 .... 샷시털 또는 토끼털 이라고 불리우는 

거네요^^ 목적은 방풍 때문에 해놓은건데 오래되가면서 부스러지고 쏱아집니다^^

저건 사용하시는동안 계속 쏱아집니다.  완전 제거를 원하시면 분무기로 물을 흠뻑 뿌려주시어 

적시고나서 걸래를 저 사이에 넣고 쓸어내리세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이천 청소업체 사음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모유수유중인데 욕실청소를 갑자기 하면서 

맨손으로 했어요.. 

손에 상처가 있었는데 락스가 닿여서

몸에 흡수됐을거 같은데..

모유수유 해도 괜찮을까요? 

하루정도 짜서 버릴까요? 

괜히 걱정되어서요...





이천 청소업체 사음동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만약에 락스가 상처를 통해 근육으로 스며들었다면 

락스 성분이 모유로 스며들 수도 없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해도 일년 이상 걸려야 모유로 갈까말까입니다. 

혈관으로 들어 갔다고 해도 정맥이니 내분비 기관과는 

아무 연관이 없고 이 경우도 그럴 가능성이 없지만 

락스 성분이 만약 모유로 간다고 해도 6개월 이상 걸릴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