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구청소업체 20평


부산서구청소업체 20평


카톡 문의 사례




그 싱크대도 일단 조금 막혀서 물이 잘 안내려가는 것도 있지만 원래부터 설겆이를 하려면

 플라스틱 싱크대 망이 저절로 올라옵니다 일단 그걸 대비하고자 세면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는

 그런 망 있잖아요 그런걸 원형처럼 되어있는걸 다이소에서 팔더라구요 일단 그걸로 끼워놨는데 

먹고 남은 분비물 같은게 플라스틱 망으로 잘 안들어가서 계속 막히고 그걸 또 풀자니 플라스틱 망

이 떠올라서 다른 음식물 쓰레기들이 배관으로 막 들어가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수압도 쌘 편입

니다. 그 배수구망을 아예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는 그런망으로 교체를 하면 이런일이 없어질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배수구 뚫는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부산서구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배수구 청소만 하면 거름망이 올라오지 않습니다.


청소 업자 불러서 고압세척기로 뚫어야 해요


출장비 15~20만 원 정도 받는 걸로 알고 있어요







고객사례






제가 오늘 친구랑 싸웠엇는데 점심시간에 자연스럽게 화해를 했어요 근데 청소시간에 다른친구가

그 친구한테 야 **이 좀 그만 괴롭혀ㅋㅋ그랫는데 제가 삐진 친구한테 그래애ㅋㅋㅋㅋ 대충 이런

 반응을 햇더니 삐져서 제가 사과를 해도 짜증만내고 집갈때도 딴애랑가고 이러니까 좀 화가나네요

 솔직히 걔가 저한테 심한 장난 치는건 사실이고 다른애들도 걔보고 저 좀 그만 괴롭히라

고 할 정도로 장난 많이 치는데 그 한마디 농담으로 던졋다고ㅋㅋ


부산서구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친구가 아직 마음을 다 풀지 않았나봐요.

사과를 받아도 그걸 받아들이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어요.

감정이 풀리는 시간이요.

며칠 지나고 나면 처음 만큼은 서운하지 않을테니까요.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부산서구청소업체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017년 부터 시행된 공중화장실 등에 대한 법률에 의거하여 

화장실의 악취 해소를 위해 공공기관 화장실에 쓰레기통을 없애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곳도 얼마 전 화장실에 쓰레기통을 없앴습니다. 

아직 한 두달 정도 밖에 안된 것 같은데, 벌써 변기가 막힌 곳도 있고 

지금까지는 화장실 쓰레기통 때문에 냄새가 난다고 생각한 적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 화장실에 들어가다가 악취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다시 돌아왔습



진단결과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부산서구청소업체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제목그대로 어제까지 (정확힌 오늘새벽2시) 잘됬는데 

지금 키니 잘되다 1~2분정도 지나면 검은화면만

뜨내요 그리고 이상태에서 한 3분정도지나면 또켜지고..그후 반복되니 

원 ㅡㅡ... 어제하던거에서 사양건드린것도 없는데... 왜이런걸까요?

사양은 

i7 6700k 오버클럭하는중 4.2까지

GTX1080

RAM 16GB

Z170 칩셋 메인보드 

이렇게되는데..




부산서구청소업체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음.... 사양도 겁나게 좋은데.... 왜.... ㅠ

컴퓨터 산지 얼마되셨어요?

이거 메모리슬롯에 먼지가 끼어서 그럴수있어요.

아님 오버클럭을 잘못만져서 초반엔 잘되다가 후반에 고장날수도있고.

일단 메모리슬롯청소해주고 바꿔끼워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