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 청소업체 13평


공릉동 청소업체 13평


카톡 문의 사례



저희 집에 바퀴벌레가 나타났는데요 길이는 6~7 cm정도 됩니다 한마리를 발견했는데 

날 수있고요 암컷인지 수컷인지 모르는데 어떻게 해야 되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공릉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길이가 6~7 이라면 제가볼땐 수컷 바퀴벌레 같네요;

 

그리고 한마리가 발견됬다면 집에 수십마리가 번성하고 있을가능성은 매우높습니다.

 

세스코를 부르셔서 집청소 한번 하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고객사례





무슨 새인가요

오늘아버지가

못날아가는새를 대리고왔습니다

선풍기로 기털 말리는 중이에여




진단결과



비둘기입니다






고객사례






당뇨 환자 아니구 혈당은 정상범위인데 하는일이 하루종일 걷고 무거운것도 많이 드는일

인데 저혈당이 오네요 당뇨병 아닌 사람도 운동량이 많으면 저혈당이 올수 있나요


공릉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당뇨가 있고 없고를 떠나 저혈당이 오는 경우는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았을 때,

과음을 했거나 공복에 음주를 했을 때, 운동량이 너무 많거나 공복상태에서 운동했을 때,

식사시간이 너무 늦어졌을 때, 활동을 심하게 했다거나,

최근에 염증이 심했다던가, 설사나 구토가 심할 때 주로 나타납니다.




고객사례





우리나라에서 여자로태어나서 불리하거나 안좋은점 뭐가있나요?

내가 생각했을텐 없는데여?? 내가 여자로 태어났으면 인생 개꿀 빨았을꺼같은데...세상도 여자중

심이고 여자들은 능력없는남자 쳐다도안보고 무시하고....여자들은 남자한테 바라는거 존나게 많고.....무조건 남자가 돈 더 많이 내야되고

여자로 태어나서 힘든게 뭐가 있나요?? 여자분들대답해주세요 지하철여성전용칸도 나오고 

남녀차별도 점점줄어들고 왜 대한민국은 남자한테만 불리한게 너무나도 많은거죠??


검색을 통해 공릉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제 생각엔 여자도 불리한점이 많은것같습니다

여자는 한달에 한번 고생도 하고

임신도 하면 얼마나 아픈데요 출산도 상상도못할정도로 아픕니다

그리고 가정적인 남자도 있긴하지만 그래도 아직 여자들이 집안일하는 사람도 많거든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공릉동 청소업체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제가 요즘에 큰고민이 있어서 질문올리는데요.

며칠전 과학시간에 팀별로 마인드맵을 만드는게 있었습니다.

한팀에 3명이서 하는거였는데 일단 저와 친구1,친구2

이렇게 한팀이 되었는데요.

친구1은 저와 어느정도 친한친구였구요

친구2는 저와 많이 친하지 않습니다.






공릉동 청소업체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최대한 솨가를 열씸히 써 놓으세요. 언제, 내가 그렇게 행동한 이유, 앞으로의 다짐 등등을 세세하게 써 놓으세요(딱딱하게는 말고)

만약 화해를 하지 않았다 해도 친구들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만약 친구들이 피한다면) 말한다면 피하지 않을거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