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문동 청소업체 염광아파트


쌍문동 청소업체 염광아파트


카톡 문의 사례





매달 아니 매주 전국적으로 거의 매일 이사를 하고 나가고 들어오고 하는 사람들이 이동이 참 많은거 같네요

왜냐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사비용이 측정이 되야 부담이 되지않는 선에서 그날 하루를 잘 마무리 할수있게 되겠죠

이사로 고민이 많으신거 같은데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네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쌍문동 청소업체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거주중인 이름만 오피스텔에 산지도 4년이 조금 넘었네요.

건물이 신축은 아니고 오래된 건물 같습니다.

저는 7층에 거주중입니다. 4년여 동안 살면서 아래층에서 물이 샌다는 얘기는 들은적도 없습니다.

최근까지도 여성분이 거주를 하셨구요. 그런데 그분이 나가고 어떤 할머니가 입주를 하였는데

입주하면서 싱크대나 이런쪽 싹다 뜯어서 수리하시고 본인이 개인적으로 망치질도 몇일여 동안

 계속했습니다. 몇주가 지나고 갑자기 물이 샜다고 도배를 다시했는데 동그랗게 물샌 흔적이 있다고 연락이 왔네요.



고객사례




먼저 물이 세는집 위층부터 공사를 하시고 제대로 수리가 되셨다면 아래층을 수리 하셔야 합니다

위층에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 들어있으시면 활용해 보시구요

제생각에는 화장실 바닥내에 방수층의 소멸로 타일 매지 사이로 물이 스며들어서 샐수도 있고

수도배관이 오래되어서 배관을 갈아내야 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비용 위층부담으로 공사하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진단결과






순수하게 드럼 세탁기가 좋아서 

구매를 해서 지난 7년간 잘 써왔는데

구매한 나를 저주하고 싶은 심정...

갑자기 탈수한 옷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섬유유연제 깜박했

나 해서 넣고 한번더 헹군 다음에

탈수를 했는데도 냄새가 계속 났죠.

그때 알았어야 했는데.. 그 땐

드럼세탁기청소며 뭐며 그런거 하나도

몰랐으니까.. 하.. 드럼세탁기청소를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인건가요..

지금 드럼세탁기청소를 빨리해

야 하는데... 노답이네요 정말..




고객사례





쌍문동 청소업체 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왠 이상한 냄새가 나면 정말 당황

스럽죠. 그럴 때 침착해야 합니다!

드럼세탁기청소의 시간이 다가온 

그 때에! 얼른 깔끔이로 컨택을 취

하시는 것이 현명한 판단!







진단결과





전 초등학교 5학년입니다.

지금 제가, 다른 반인 얘를 좋아하는데요, 4학년 때 같은 반이었어요.

제가, 며칠 전에 반장이 됬었는데, 걔가 그 사실을 알고, "너 반장됬냐?"하고 발로 차려고 했는데,

 제가 피했어요. 그런데, 4학년 때 이어서, 반장이 되서, 그런 행동을 하는 건지, 아니면 좋아해서 한 건지 궁금해요.

또, 오늘 제가 신발장 청소를 하고 있는데, 걔가 저를 차려고 하고, 그냥 갔어요.

걔가 저를 좋아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그냥 제가 싫어서 그러는 걸까요?

그걸 알고 싶어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쌍문동 청소업체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제 생각으로는 그 학생이 질문자에게 관심이 있는 것 같아요.




진단결과





이 벌레가 뭐지요? 물어서 아프고 가렵고...온 집안 이불 청소하고 약 뿌리고 며칠째 고생이에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쌍문동 청소업체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권연벌레 입니다..





쌍문동 청소업체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하수구 악취가 안날때가 있고 날때가 있고 하는데 너무 심합니다.


이 하수구 하나에 샤워기 세탁기쓰고있는데


어떤제품을 설치해야지 냄새 안나고 배수도 효율적일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