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동 청소업체 포스코더샵아파트


광주 남구 봉선동 청소업체 포스코더샵아파트


카톡 문의 사례






전혀 치우지않고 살아서 청소 엄두가 안나서 그러는데

업체를 한번도 생각치 않다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쓰레기, 옷가지 등 정리가 하나도 안되있고 바닥도 더럽고 곰팡이도 있어서요...일반적인 원룸크기인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대구 달서구 감삼동입니다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봉선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몇평인가요 사진좀 볼수 있나요 실내사진


고객사례






저희집 변기찌든때가 무슨 tv에서 광고하는것들중에서

정말 드러운 변기통 있잖아요 ??거의 그정도 수준이 되었어요

제가 출장좀 갔다오느냐고 2주정도 집을 비웠는데 

무슨 tv에서 과장한수준으로 변기찌든때가 심하네요

저는  참고로 20대후반에 남자라서 할줄을모르고 ...

저희어머님한테 말씀드리면 분명히 오셔서 어머님이 하신다고

하실까봐 죄송해서 제가 제손으로 해결하고싶은데 무슨 방법없을까요




진단결과




최대한 쉽고 말끔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당 ㅎㅎ일단 준비물은 베이킹소다,구연산이 있어야

하는데요 ! 빵 해먹을때 사용하는 베이킹파우더말고 베이킹소다입니다 !!아마 혼자사시는 20대 남자분

이시면 베이킹소다 구연산이 가정에 없으실거에요 이건근데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사용할때는 많으니 하나 구매하시는게 좋을거에요 ㅎㅎ

암튼 변기에 베이킹소다를 골고루 뿌려준 뒤에 솔로 문질러주시구요

10분 정도 기다리셨다가 구연산을 적당하게 뿌린 후에 1분정도 냅뒀다가 

물 내려주시면 정말 말끔하게 ...







고객사례








3층에 거주 하고 있구요..11년된 집인데 보일러 분배기가 고장이라서 고치려구 하니

배관 청소 하구 다해서 30만원 달라구 하는데 ..

분배기만 교체 하려구 하다가 계산해 보니 보일러 교체 하는 거랑 얼마 차이 안나서 

질문 드립니다 보일러는 경동 보일러 입니다..

보일러 교체 하려구 알아보니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구 평수는 40평 입니다..


봉선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상담을 통해 합리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봉선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세제 추천 좀 해주세요

락스는 너무 몸에 안좋은거같아요

냄새가 완전 토나와서 짱나요

그리고 뉴스에서 봤는데 몸에 안좋대요

쓰고있는거중에괜찮은거 추천좀해주세요




진단결과



제가 볼때 그래도 화장실청소는 유한락스가 좋더라구요

세균이 없어지는 대신 독하지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봉선동 청소업체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현장청소하는일을 하다가 질산에 ㅎ2도 화상을 입었어요 눈에도 들어가서 약을 쓰니까 괘

노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얼굴에도 티였는데 조금씩 티여서 많이 낳았구요 팔다리 가

슴 쪽에도 치어서 지었어요 너무 심한편은 아닌데 얼마나 보상을 받을수 있나요




봉선동 청소업체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제5조에 의거 “업무상의 재해”란 업무상의 사유에 따른 근로자의 부상·질병

·장해 또는 사망을 말하며, 산재당연적용사업장에서 근로자의 산재 미가입이나 과실과는 상관

없이 업무상의 사유로 4일이상의 요양을 요하는 사고나 부상, 질병, 사망한 경우에는 산재법의 재해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