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제황산동 입주청소 평화그린빌라


진해 제황산동 입주청소 평화그린빌라


카톡 문의 사례






저희강아지가 시츄고 1살좀넘었나? 그정도나이인데요

일주일에 한번 목욕시켜주는데요 목욕하고서 하루지나면

개한테서 생선비린내가나요..ㅋㅋㅋ입안에선 이상한 소독냄새가 나요 그리고 저녁때쯤 벽지를 긁어요 긁을때

침으로 벽지를 부드럽게 만들고서 손으로긁네요 

1 강아지 입안 몸 머리에서 냄새 않나게하는법

2벽지를 뜯는이유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제황산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냄새가 난다고 많이 씻기지는 마시고, 씻고나면 처음에는 쫌 비린내가 나요~ 화장실에서 비린내

 진동ㅠㅠ 뿌리는 린스가 있는데 그거 향있는거 사서 뿌려주시면 낳고, 아니면 바이오클 pet 이라

고 강아지에게 뿌리는 소독약이있어요! 쫌 비싸긴한데 짱좋아요! 냄새를 향으로 덮는게 아

니고 냄새를 없에요. 이거 자체가 냄새가 않나요. 사람이 써도되고 안전한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이오클펫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입냄새는 치석제거 물티슈로 입안을 청소해주시거나 입안을 청소해주는 도구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사례





경찰서에서 기분나빠하지말고 조사받으로올수있냐고


친구분만 받는게아니구 식구들도 다받을거라하더라구요


참고인조사를 받는건가요?


친구어머님은 무조건 저라고생각하고계세요ㅠ


친한친구였고 청소해준적이이써서 지문은있을거구요



이런경우어떻게해야하나요




진단결과








뭐 이제 그 친구집에는 못가겟네요..

친구랑도 사이가 벌어지실테고..


조사받으셔야죠.. 대신 증거도 없고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무조건 아니라고 하면되죠


집안에 cctv가 잇는것도 아니고 뭐 그 경찰들이 겁먹게 압박주겟네요. 그렇다고 쫄지마시고

그냥 가서 당당히 어깨피고 조사받으세요




고객사례






키우는 강아지의 집 안을 정리해주다가 김통에 들어있는 습기제거제가 찢어져 있어서 깜짝 놀랐

는데요, 삼일만에 집청소를 해줬던거라 아마 먹은지 그정도 됐을 것 같습니다.

구토라던지 다른 이상행동을 보이지 않아서 몰랐는데 며칠이 지난 후라도 병원에 가봐야 하

는지, 아님 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았다면 그냥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제황산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구토나 설사같은 증상이 보이지 않으면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지만 심히 걱정이 된다면 병원에 가 보세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제황산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저는 수입하는 무역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입사한지 3개월이 넘었구요,,, 그전에는 물류쪽에서 일을 했었고, 회계파트로 지원을 해서 

들어왔습니다.현, 업무는 무역의(P/O,B/L,수입비용등록 등)기초업무와 무역 회계 일반 회계

 아직은 신입이라 전표입력 은행 L/C 오픈하러 다녀오기 이정도 하고 있는데요,,,

그외의 사무실 청소 및 컵 닦기등 정리 정돈 막내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업무를 단계적으로 하고 싶은데 일반 회사와 달리 무역회사는 한명의 직원이 이분꺼 저분꺼 다 피드백을 해줘야 되는건지요?

 

그리고 확인할 업무가 많은지요?

 

이것도 알아야 되고, 저것도 알아야 되고, 아 머리가 너무 복잡하여 정리도 안되고 멍때리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른 무역회사는 업무 분담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합니다




진단결과




다른회사의 업무분장이야 회사의 규모나 업종에 따라 다르죠.

큰 회사야 하나의 업무도 여럿이 나눠서 하지만, 작은 곳이야 팔방미인이 되야죠.

게다가 전임자에게 인수 받을 여유도 없이 업무를 맡게 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헌데, 위에서도 무역업무를 모르니 별거 아닌 업무로 생각하는 경우도 많고,

또 입사지원 하면서 지원자가 모르면서도 아는 척하고, 경험많은 척하는 게 보통이죠.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제황산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9월에 귀국예정입니다.

 

일정을 위 사진에 나온대로 할 것 같습니다.

 

캘거리에서 시애틀로 가는거는 문제가 전혀 되지는 않습니다만, 이후에 시애틀 도착 후 국내 귀국할 때에

 

대략 16시간정도를 시애틀 공항에서 체류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그 체류기간동안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조금 고민이 됩니다.

 

해외여행을 혼자왔던지라 동행인도 없어서 더 걱정 되기도 합니다.







진해 제황산동 입주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1. 가장 정상적인 방법은 호텔근처 호텔에서 자는 것입니다.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에서 저렴한 것 찾아보세요

. 대부분의 호텔 근처 호텔들은 호텔셔틀버스를 운행하는데 예약시 호텔셔틀버스 확인하시고요.


2. 도착하자마자 우선 짐은 부치고, 일단 도시철도를 이용해서 시애틀 다운타운 가서 마켓플레이스 

근처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다가 마지막 열차를 타고 공항에 다시 도착해서, 새벽 5시까지 공항 로비에서

 버티다가 델타항공 라운지에 들어가서 시간되면 비행기 타고 가는 것입니다. 입구에서 50불 내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물론 샤워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