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입주청소


동대문구입주청소


카톡 문의 사례





청소하고 나서부터 점화가 아예안되네요.. 다른곳들은 가운데까지 물이 찼는지 돌리면 

가운데에서 물이 쪼금씩 보글보글 올라오는데;;;; 얘는 물이 들어간것도 아닌데 안되네요.

. 다른애들처럼 스파크?같은게 튀지도 않고... 수리하면 얼마나 들까요?? 10년넘은

 빌라의 빌트인 가스렌지입니다 위에 덮는것들은 청소하느라 다 빼놓은 상태구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대문구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화구커버덮고 작동해보세요

그리고 다른화구는 습기가 말라야 작동됩니다



고객사례





강아지가 너무 키우고싶어요(모바일로 힘들게써서 길어도 다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엄마를 설득시키고 있는데 8월31에 키울지 말지 알려준데요

제가 너무 키우고싶어서 엄마말에 토달지않고 계속 시키는거 하고 

설거지도 하루에 반절정돈 제가하고요 청소도 가끔하고 그래요





진단결과







아무리 3~4개월 된 강아지든 더 어리든, 더 많든 간에 낯선 환경에 노출이 되면 강아지들이 불안감과 적응을 잘 하지 못해요.

그렇기 때문에, 방학이 아닐 때 데리고 오고 싶으시면 저는 강아지 2마리 키우는 걸로 추천해요.

혼자 있는 것 보단 같이 있을 때 강아지들이 그나마 덜 심심해 하는 것 같더라고요,





고객사례






내 방에 누가 들어온다는 것... 전 엄청 기분 나쁜데 이게 제가 단순히 사춘기여서 일까요? 

저희 집은 조부모님과 함께 사는데, 다른 가족들은 안그러는데 할머니가 맨날 제 방에 

들어와서 저 없을때 물건 건드리고 본인이 쓰레기라고 생각되는 것들을 버리고 청소해요. 

저는 그게 너무 싫어요.. 그러다 보니까 분명히 여기 있었던 물건이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서 

할머니한테 물어보면 다른데다 치웠거나 버리셨다고 하고... 제가 인터넷으로 뭐 주문했는데

 할머니한테 말 안해주면 제가 학교간 사이에 제 방 뒤져서 뭔지 알아내고 그걸 왜 샀냐면서 잔소리해요.(

동대문구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아뇨 저라도 엄청나게 싫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할머니나이대 분들은 자기고집이 너무 강하다보니까


자기가 하는 말이나 행동이 다 맞고 그래야되는 줄 알거든요..


근데 나이많은 분들이랑 대적해봤자 좋을 일 하나도 없더라구요..


차라리 중요한 것들은 어디에 숨겨놓는다던가...


서랍이 있으면 자물쇠를 채워놓는다던가..


아니면 부모님한테 그런 고충을 털어놔보세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동대문구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집안에 벌레가 있길래 청소기로 빨아들였는데 청소기안에서 번식하나요..? 만약 번식하면 어떻게해야되죠..?




진단결과




번식 이전에 탈출 하려고 할것 같습니다.


정 걱정 되신다면, 

신문지 까시고 청소기통 부은 다음에


벌레를 때려 잡으세요,

그리고 부은 쓰레기는 신문지를 그대로 들어서

버려 주시면 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동대문구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주방 싱크대밑에 배수로가 있는데 어느날 자꾸 주방에서 물이 엄청나게 샜고 냄새가 심해져 보니까 

배수관이 빠져있더군요. 음식물이 물과함께 배수로로 넘어가지않고 전부 바닥으로 흘러내렸습니다. 그래서 현재 썩은내가 진동을 하는데요.. 

큰맘먹고 청소하려고하는데 무슨 방법이 가장 좋을까요?

바닥은 일반 장판이 깔려있구요. 현재 음식물이 바닥에서 물과함께 썩어서 비린내가 장난이 아니네요.

밀대같은거는 바로 구할수있구요..





동대문구입주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장판도 들어내서 닦아얄지모르겠네요ㅜㅜ 

안으로 새어들어갔다면 문제가되겠어요.. 

물기제거하시구 

장판밑에도 물이있다면 신문지 깔아두셔요~ 

흡수짱이거든요 

수고하세요ㅡ!!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월곡동 청소업체 33평 아파트  (0) 2017.08.23
수지입주청소  (0) 2017.08.22
강동구 빌라 입주청소  (0) 2017.08.22
이사청소견적  (0) 2017.08.22
고양시입주청소  (0) 2017.08.2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