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동 이사청소 대림아파트


대방동 이사청소 대림아파트


카톡 문의 사례




전원주택 집에 태양광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설치비용이나 조건같은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저희집은 전기요금이 8만원정도 나오는데요 태양광 설치하면 얼마나 절약될까요?답변 부탁드립니다..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방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태양광 설치를 하게되면 전기요금 뿐만 아니라 난방비 또한 절감을 받으실수 있어요

현재 자부담의 금액이 있고 무상보조 지원이 있습니다.



고객사례




오늘도청소를하고매일같이제가청소를하는데.정소기를키고드리대면무서워하드라구요

청소기가자기를따라가도피하고요

왜무서워하는거에요?





진단결과





저희집 강아지도 그래요 ㅎㅎ

아무래도 강아지가 청각이 좋다보니 청소기소리가 너무 크게들려서 그런것같아요





고객사례







오늘 센터 가보니까 사장님께서 머플러가 떨어져서 용접해야한다고 하시는데

제가 속도도 40~50에서 안올라가는것 같다 말씀드리니까 엔진쪽도 문제가있는것같아 뜯어봐야 할것 같다고

하시는데...가격이 40정도 나올것 같다네요ㅠㅠㅠㅠ

그리고 사장님이 부품이 없을수도 있어서 오늘은 일단 돌아가고

알아보고 연락주신데서 일단은 왔습니다.

근데 제가 돈이 좀 후달리가 머플러만 용접받으려고 하는데요

대방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머플러 용접은 숙련된기술자가 아니면 머플러에 구멍내기 쉽상입니다.. 얼마안가또떨어질것이고

근처에 알곤용접 해주는곳잇는지보시고 알곤용접샾에가서 하는것이 더쌀꺼에요 비용은4만원정도

 예상되구요 일반 아크 용접으로 하면 얼마안가서 통채로 머플러가 뜯긴다던가 떨어질껍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대방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대구 달서구에 원룸입니다.

 

3층에서 천장부분에 누수가 되어 물이 많이 샙니다.

 

정확하게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세입자가 나가고 청소할 때 곰팡이 냄새가 조금 난다고만 생각했지 물이 새고 있다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물은 조금씩 새고 있었고 곰팡이도 좀 번졌으며 이번에 비로 평소보다 많이 새는것 같습니다.


진단결과



현장을 봐야 알 수 있습니다.

누수해결 안되면 

대금 받지 않습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대방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컴퓨터가 파워를 누르면 모니터에 화면이 안나오고

소리만 계속 삐이 거리네요.

청소는 내부먼지만 청소하고 금색부분은 안했거든요?

boot어쩌고 corrupted라고 뜨고나서는 켜지지도 않아요. 어떡하죠...





대방동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보통 이런문제에서는 렘 접촉문제가 다반수 입니다.

컴퓨터 본체를 여시고 렘을 뺐다가 금색으로 도색된 부분을 지우개로 닦아주시고,

정확하게 다시 꽉 눌러서 꼽아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