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청진동 입주청소 르메이에르


종로구 청진동 입주청소 르메이에르


카톡 문의 사례








질문 그대로 차 앞좌석 바닥 시트에 간장 장아찌 국물을 잔뜩 쏟았어요.

그래서 꺼내서 바로 빨았어야 하는데 이틀이나 밖에다 방치했네요.


그리고 어제부터 빨려니까 아무리 빨아도 냄새가 안없어져요.

가루세제(비트)로 4번 빨고 베이킹소다+식초 및 구연산으로 1번 빨고 커피가루까지 뿌려놨다 헹궈봤는데

탈수하고 나니 여전히 간장냄새가 아주 비리게 나네요


애먼 세탁기만 괜히 시트 돌렸다가 더려워져서 세탁조 청소하는 중이구요... ㅜㅠ

어떻게 해야지 간장 냄새가 다 없어질까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종로구 청진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차 실내 크리닝 받으셔야해요 ㅠㅠ

저도 간장 한번 쏟았다가 ㅠㅠ

정말 고생했어요....


고객사례





16년 완공된 건물이구요

현재 입주한지 2개월쯤 되었구요

5층건물 젤윗층에 거주중입니다

문제는 천장이 누수되면서

심할땐 물방울로 맺혀 떨어지는 상태고

그부분이 점점 넓혀가며

벽지도 울고 곰팡이도 진해지고 있어요..





진단결과




맨꼭대기층에서 물이 새는건 그것도 천장인데 누수가 되는건 옥상을 방수하면 해결이 될 문제 인데 건물 결함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네요.

돈주면서 공사하면서 업체 비위 맞춰가면서 공사 의뢰하는 대표도 이상합니다. 

옥상방수가 문제면 방수를 하면되고 우수드레인 문제이면 드레인을 막고 다른곳으로 빼던가하면 될것을 건물에 결함이니 어쩔수 없다는 건 이해하기 힘드네요. 






고객사례





우연치않게 상가상인과 미화여사님이싸우는걸보고

급 궁금해졌네요


상가상인은 파ㅇ바게뜨 평소 개라는 소문자자

빵만드는 알바생 위생관념 제로..


비가엄청내리던날 미화여사님 열씨미 대걸레로 빗물떨어진것 닦고계심..

그아줌마 청소아줌마 째려보며 청소하는지 노는건지..


아줌마 화났는지 욕을쪼매하심..


그빵집 아줌마 당장사과하라고 함 안그럼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함..



여기서 궁금 

서로 욕했는데..

그게 고소 할수있는거임?



종로구 청진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그런걸로 고소하기 힘들고요. 증거가 없기때문에 고소하는 비용이 더들겠네요... 경찰들이 그렇게 한가한것도 아니고 ㅋ 사람들 싸우면 보통그런소리 합니다.

사람들은 꼭 자기보다 밑에위치하거나 나보다 낮다고 생각되면 갑이되려합니다.






고객사례






제목 그대로입니다 큰방화장실에서만 냄새가 심합니다 

화장실을 쓰지도 못하고 문닫아놓고 환풍기만 계속틀고있습니다 이제는 심해져서 큰방에서도 냄

새가나는데요...시공사에서 왔는데 자기들도 모르겠다는 식이네요.........이거 어떻게하나요....




검색을 통해 종로구 청진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시공사에 계속해서 하자보수요구하시구요

일반적으로 저층화장실에서 많이 발생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안쓰시는것이 답이아니구 계속해서 사용해서 하수구 육가에물을 

채워넣으시면 덜합니다 계속해서 샤워나 청소하시면 바닥육가에 물이 차서 덜합니다 시용

안하고 폐쇄시킨곳도 냄새가 올라와 힘들어하던걸 그냥 계속해서 사용하니 사용하지않을때보다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종로구 청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저희집 이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화장실 변기에서 부글부글 끓으면서 공기가 올라옵니다 

주기가 일정치않아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이거 어떻게 조치해야할까요 ㅠ





종로구 청진동 입주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우선 정화조 청소할 시가가 됐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스가 차서 올라올 수 있고요


나머지 한 가지는 건물 구조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공기가 빠져야할 배관에 문제가 생겼거나 없어서


윗층에서 물을 내릴 때 압력으로 부글부글 공기가 올라올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