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시흥동 이사청소 리츠팰리스


금천구 시흥동 이사청소 리츠팰리스



카톡 문의 사례





변기를보면 뒤에부분이 이렇게되어있는데요

왜이런건가요? 오래된아파트라고하던데 2년전리모델링하셨다고들었는데 변기교체는 

안하신걸까요?ㅠㅠ 화장실청소를 매일해도 금방금방 찌른내가 나고 뭔가 쪼금씩 새는거같은 그런느낌이에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금천구 시흥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찜찜하시면 이음메 부분에 방수테이프 부치세요



고객사례




매장 유리창에 커다란 스티커를 붙였다가 떼고 청소를 했어요


근데 끈끈한 잔여물이 유리창 전체에 번져서 뿌옇게 되고 말았어요


비눗물부터 물파스,썬크림을 발라도 보고 해봤고 탁한 기운은 좀 가셨지만

그래도 옅게 남아있습니다

 

스티커 뗀 후 끈적임 & 주변에 뿌예지는 현상을 제거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의


도움을 간절히 기다립니다ㅜㅜ


p.s  유리창을 통으로 갈라는 말씀은 제발 하지 말아주세요.. 





진단결과





저는 지우개로 열심히 지우다보니 나아졌어요





고객사례






컴퓨터 꺼짐현상 입니다ㅜㅜ 도와주세요 

몇일전 게임하고있는도중 화면이 나가서

재부팅을 했는데 그뒤로 계속이러네요...

그래픽 카드문제인가싶어 청소도하고 램카드도 지우개로 닦아보고 했는데 이상태에서 5분정

도경과하면 삑하는 소리와 컴퓨터 전원이꺼져버립니다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용ㅜㅜㅜ

금천구 시흥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그래픽카드는 외장형을 쓰나요? 내장형만 쓰나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금천구 시흥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컴퓨터를 키면 부팅이 안 되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돌아가는 소리는 나는데 켜지질 않아요. 

어쩔 때는 돌아가려다 갑자기 꺼지기도 하고.... 몇 번 계속 시도하면 켜지는데 '환영합니다' 이 

문구 뜰 때 갑자기 렉먹어서 제가 아예 전원을 껐다켜요. 계속 하면 

정상적으로 켜져서 되지만....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수리해야하나요?



진단결과




컴퓨터 부품 중 부팅 역할을 맡고있는 파워에 문제입니다.

파워교체를 하시거나 내부 먼지 청소를 해보시고 한번 더 컴퓨터를 켜주시면 좋습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금천구 시흥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온수를 틀면 365일 녹물이 나옵니다. (냉수는 눈으로 봤을 때 맑아보여요)

보통 집들은 30초~1분씩 틀어서 버리면 안나오기 시작한다는데

저희집은 계속 나옵니다. 예전엔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이젠 안나오는 경우가 없네요. 

상태 안좋은 날은 엄청 심하게 나오기도 하고, 보통은 항상 옅게 나옵니다.

뭐 관리실에서 온수배관 청소니 뭐니 엄청 자주 하는 것 같은데도 소용이 없네요.

툭하면 온수가 안나오기도 하고요.








금천구 시흥동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가정 배관청소를 하는것도 임시방편입니다.

저희집도 진행하는거 옆에서 본봐로는

집으로 들어오는 온수관에 기계를 연결하여 배관청소를 하는것입니다.

 

다만 작업자 말로는 아파트가 오래되고 중앙난방이면

특정시점에 다시 녹물이 나올것이라고...하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