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동 북아현동 입주청소


천연동 북아현동 입주청소



카톡 문의 사례





정말 이해가안가서 그러는데요..

공기청정기를 왜사요? ㅎㅎㅎ

유해물질 나오는거 모르고사나요?

인간이 만드는건 다 유해물질나오고 나쁘다는걸 왜 모르는지

정말 멍청한 인간들이 너무 많은게 이해안가네요..

돈쓰고 유독물질먹고 돈쓰고 건강해치고 뭔고생이대 ㅎㅎ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천연동 북아현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당신도 사고싶은데 돈이 없어 그런것 같아요^^

그러다 마침 필터 이야기 나오고 그러니

안사길 잘했다 자신과 위로하는중 같아 보여요




고객사례




엄마가 화장실청소시켜소 화장실청소하는대

청소하는솔이 더러웠거든요ㅠ 

그솔로 바닥에락스풀고 문질렀는대 발가락부분을

같이 문질렀거든요 ㅠㅠ 이거혹시 세균감염되나요??

저 성병감염되고 대장균뭐이런거 옮기나요?





진단결과




만약에 몸상태가 안좋은상태에선 면역력을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약간은

문제가 될런지 모르겠지만,

건강한 사람이 일시적으로 세균에 노출됐다해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고객사례






한달 전에 천연동 북아현동 원룸 입주했고

벽걸이에어컨(구형)있었습니다.

제가 들어오기전에 내내 공실이였기때문에

에어컨 사용한지가 꽤 오래된것같아요

요즘 집이 너무 습해서

에어컨켜고싶은데

엄청 쌓여있을 먼지와 곰팡이ㅠㅠ

바퀴벌레도 후두둑떨어질까봐 겁나서

건들지않고 있습니다


업체를 불러서 에어컨청소를 하고싶은데

입주자인 제가 부담해야되나요?

아니면 집주인한테 청구해야되나요?

천연동 북아현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임대주택 유지보수에 대한 법원판례는 


고장이나 심한파손등은 집주인의 책임이지만 


정상작동 된다면 청소같은 유지보수는 입주자 책임이에요.


청소비 받고 싶다면 미리 입주전 계약서에 적어놨어야죠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천연동 북아현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천연동 북아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장애 3급을 가지고 태어나서 이때까지 장애인 일자리를 전전긍긍하며 사회생활을 보내왔습니다.


제가 사회를 일찍 나왔기 때문에 19살에 월 60만원 받으면서 공장에서 일하고,


20살때는 월 50만원 받으면서 맥도날드에서 일했고


22살때 행정도우미 일하고


지금은 조선소 일 좀 하다가 중도에 나와서 마트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있는데


저는 인생을 살면서 단 한번도 제대로 된 휴가를 가져 본 적이 없습니다.


전 사회에 나간 뒤로부터 직장에만 묶여서 인생을 제대로 즐기며 살아 본 기억이 없습니다.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긴글 잘읽었습니다.


고통을 겪어왔고 . 지금도 겪고있으시네요. 그런데


꿈은 포기하지않으셨네요.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동 홍제동 입주청소  (0) 2017.07.26
연희동 신촌 입주청소  (0) 2017.07.26
진관동 충현동 입주청소  (0) 2017.07.26
수색동 입주청소  (0) 2017.07.26
해운대구 좌동 입주청소 코오롱 아파트  (0) 2017.07.2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