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산동 입주청소



구산동 입주청소



카톡 문의 사례




싼타페 더프라임 입니다.

2주전에 세차를하다가 밑에 대시보드라고해야하나?

사이드스텝윗부분에 치약을 묻혀서닦았는데 지워지지가 않네요ㅠㅜ 약간 플라스틱 부분인거같은데 저자국지울수 있는방법 없을까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구산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가니쉬 변색은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다만 젖은타올로 가니쉬를 닦았을때 원색이 나온다면 

코팅제를바르면 괜찮아지기도 합니다...



고객사례




오래된 건물이라 화장실 벽이 타일이 아니고 그냥 시멘트 벽면에

페인트만 발라져 있는데요. 페인트를 오래전에 발라서 그런지

그리고 화장실에서 세면이랑 같이 하다보니 벽면 아랫쪽에 물도 튀고해서

곰팡이도 조금씩 피어 있고 지져분해 있는 상태입니다.





진단결과





화장실이 시멘트벽이라면


수성페인트 발라주시면 됩니다~


물을 사용하는 곳이라 내부용말고 외부용을 발라주세요~ 


청소를 용이하게 하고싶으시면 광텍스를 바르셔도 좋습니다





고객사례





구산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청소용역회사? 에서 2~3일씩 하는 cgv야간청소알바를 구하기도 하나요??? 입금은 8월달에 해준다고 써있네요 출





진단결과





처음 저는 편하게 집에서 일하면서 시간 제약 없이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일이 없나싶어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우연히 이 일을 알게 되었답니다.

초보에 컴맹이였던 저는 제가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되었지만 결과는 지금 이렇게 쉽게 일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초보분들께는 정말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구산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구입한지는 약 일년 가까이 되었는데 그동안에도 사용시 스파크 현상이 있었으나 가끔씩 사용하여 오던중 이번에는 오븐 안에서 스파크와 불꽃이 보여 무서워서 동영상 촬영하고 서비스센타에 연락했더니 답변이 청소를 안해서 그런다고 소비자과실이라서 환불이나 교환등 어떠한것도 해줄 수 없다고하네요 


음식을 데우거나 만드는 오븐을 소비자가 청소를 안하고 더럽게사용해서 스파크가 일어나고 불꽃이 튀었다는데 과연 이것이 소비자만의 과실일까요 





진단결과



두번째 제가 이런 증상을 여러번 봤는데요...

전기오븐레인지를 구매하시면 여러 트레이가 같이 들어 있을 겁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과실로 오븐트레이를 전자레인지 기능으로 작동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세요...

그렇게 되면 무상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구산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화장실 천장 전등에서 물이 한방울 떨어지길래 애들이 샤워기로 장난쳐서 물방울이 맺혔나보다하고 패스했어요.

그리구 2주후 또 물방울이 똑 떨어지길래 뭐지?하고 전등사이에 휴지를 대어보니 젖더라구요.

그래서 천장을 열어봤더니 바닥 하수구 쪽 배관쪽이 젖어있고 물방울이 맺혀있네요.

수리하고자 하려면 어찌해야하는지..





구산동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하자보수 요청하세요.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응암동 입주청소  (0) 2017.07.24
대조동 입주청소  (0) 2017.07.24
갈현동 입주청소  (0) 2017.07.24
불광동 입주청소  (0) 2017.07.24
녹번동 입주청소  (0) 2017.07.2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