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명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동래구 명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카톡 문의 사례



원룸 통돌이세탁기가 말도못하게 더러워서 청소를 할까하는데요 

세탁기에 온수를 받을수가 없어요ㅠㅠ그럼 청소를 못하는거에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래구 명륜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온수로 하는 이유는 세제가 잘 안녹고 과산화탄소는 온수로 할 때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먼저 세탁기 안에 온수를 담아주라는 말이 있는 것을 보니 화장실이나 

싱크대에서 온수를 받아서 세탁기에 넣고 통돌이세탁기 청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고객사례




안녕하세요 1000/56 원룸 살고있습니다

사정상 계약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방을 빼게 되었는데요,

매월 30일이 방셋날입니다.

저는 이번 22일 방을빼고 새세입자를 구해서 23일 들어옵니다.

제가 원룸 계약당시 미성년자였고, 부모님동의하에

계약서를 썼고 그 사실도 계약서에 기재되어있습니다.





진단결과




계약 기간 보다 먼저 나갈때


다음 세입자 구하는 복비 정도는 직접 지불 하시는게 맞습니다.


복비를 지불 안하시고 15만 원이면 싼거구요


복비 직접 내시고 15만 원 더 받겠다는건 좀 아닌듯 하네요


나중에 도배가 어떤둥 벽에 못을 박았다는 둥


돈 더 요구 할 것 같네요







고객사례






안녕하세요 인테리어후에 바닥 몰딩부분에 이상한 자국이랑 바닥에 

이것저것 찌든때가 많은데(페인트자국 마냥 투명한 액체가 굳어있어요)

어떻게 지워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ㅠ 청소업체 부르려니 부담되네요 ㅠ 

페인트 지우는 부동액으로 해도 안되더라구요

동래구 명륜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인테리어하면서  칠  떨어져서 때 탄거,,


물론 업체가  닦아주시면  좋지만


여긴  전체적으로  때가타서 전체  갈아내고  왁스 잡업을 다시;해야할듯하네요


비용이  많이나오겠져


큰평수 아니시면    저렴한  데코 타일 까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동래구 명륜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제가 밥솥청소를 해야하는데 밥통에서 수증기나오는 곳을 청소해야하는데 

그곳을 어떻게 청소하나요?(밥솥 아래의 막대기가 사라졌어요ㅠㅠ)




진단결과





밥통에 물만 넣어서 취사를 하시면됩니다. 너무 오래하시면 안되고요 

5분정도만 그렇게 하셔도 스팀청소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동래구 명륜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통돌이 세탁기 청소를 과탄산소다를 넣고 했습니다. ㅡ

혹시 같은 알카리성인 배수구 뚫는 데 사용하는 뚜러펑을 넣고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다면 못 

다 씻긴 때가 제거되지 않을까 하는데...안될까요? 제 생각에는 뚜러펑이 더 강하지 싶습니다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결론적으로 스텐으로 이루어진 세탁조 통의 내부만 깨끗하게 보일뿐 외부나 아웃튜브 등은 청소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세탁기 청소를 하실때는 완전분해 하여 세척을 해야 깨끗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