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롯데캐슬 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인천 청라 롯데캐슬 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카톡 문의 사례




아래층 욕실 천장 뚜껑을 여니 콘크리트가 젖어있고, 욕실 밖 벽 위쪽(천장 모서리근처)의 도배지가 젖었는데요.

혹시 욕조 실리콘이 타일이랑 떨어진 것 때문에, 욕조 바닥에 물이 들어가서 아래로 누수되는 것인가요?


질문> 욕조 아래에 방수층이 있나요? 방수층이 없으면 욕실 바닥으로 물이 흘렀을 때 아래층까지 누수가 되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인천 청라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욕조 배수관인 PVC와 콘크리트는 서로 성질이 다른 이물질이므로 틈새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물이 아래층으로 누수 될 수 있고요,

또한 욕조 옆 벽에도 미세한 크랙이 있으면 실리콘 떨어진 부분으로 물이 지속적으로 들어가서

방수층 뒤들 적시어서 아래층 욕실 밖으로 누수가 될 수 있고요,




고객사례





저희도 현재 트롬세탁기 4년정도 사용 중 얼마전 하이마트에서 연결해준 청소업체에 청소를 

맡겼습니다. 청소 하기 전에는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청소 직후부터 탈수할 때 

소음이 엄청나기 시작해서 다시 그 청소업체를 불렀더니 자신들이 원인을 못 찾겠다하여 LG A/S 

기사님을 불렀습니다. 기사님이 오셨을 때 아버님 혼자 계셨을 때 오셔서 상황을 보지는 못하였지만

 별다른 거 없이 소음이 크니 베어링을 교체하라고만 하시고 비용이 30만원 정도 든다하시고 가셨다고 합니다 .




진단결과





소리는 일단  베어링 파손으로 인한 것 으로 보이구요

 

물이세어나오는 것은  조립상 하자일수도 있으며

 

그리고 베어링 문제를  계속 방치하면 작동이 멈출수

 

있고  그리고  **마트 연결 청소업체는 퀼리트  엉망

 

이라고 생각  하세요 앞으로 는 전문  청소업체  에서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고객사례








풀옵션 무보증 원룸에 살다나왔는데

주인아져씨께서 예치금30을 입금을안해주시네요 5일째

제가 집에 컴터를 놓고썼는데 의자가잇던자리 장판이 일어났는데 그걸 물어달라고 하시고

침대 메트리스에 뭐가 묻엇다고 물어내라고 하시네요 

제가 다 물어내야되나요???

원래 지하에살다가 2층으로 옮겼는데 그때도 청소비도 5만원요구하시고 

(청소는 다 하고나옴 화장실천장까지)

요번에도 청소비를 요구하시네요 

제가 다 드려야됩니까?..계약서엔 제가 물어내야된다는 그런말은없구요


인천 청라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약정에 세입자가 부담한다라는 규정이 없다면


민법상의 일반원칙 즉 임대인은 임차인이 정상적 사용을 할수 있도록 상태 유지 의무가 있다 라는


규정에 의해 집주인이 부담합니다.


또한 청소를 다하고 나왔음에도 청소비를 요구한다는것은 부당합니다.


집주인에게 연락하세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인천 청라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어플보면  미세먼지수치도 높은데  진공청소기만 하기엔  뭔가 부족한 것 같긴해요.   

손걸레질 매일 하자니 엄두가 안나는데  #물걸레청소기  사용하면 좀 괜찮을까요?




진단결과




전 진공이랑 물걸레 같이되는거 써요.

청소기돌리고 걸레질 ㅎㅐ야지.. 하다가도 매번 걸레질은 패스ㅋ

글서 한큐에되는거 쓰는데 좋아용.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인천 청라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저희할머니댁이 4층빌라이고 할머니댁이 반지하인데 관리를잘하겨서 곰팡이ㅏ나없고 벽지며화장실이며 

주방이며 리모델링하셔가지고 깨끗하게사시는데 얼마전비가엄청많이왔을때 안방 창문쪽 천장에서 

물이뚝뚝떨어져서 비가와거그런거보다햇는데 오늘은 날도더운데 갑자기 물이막떨어지네요 윗집에서

 물이흘러서그런걸까요 아니면 빌라자체에문제가있는걸까요 물이흘러서 북박이장쪽으로퍼지고있어서

 문제에여 ㅠㅠ 만약빌라자체에문제가있어서 물이세는거라면 저희할머니가 공사료모두를지불하고 공사는하셔야하는건가요??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비가 와서 물이 새는건 윗층 창틀 실리콘문제일 가능성이 크고, 마른날 물이 새는건 윗층에어컨에서 나오는 물일수 있습니다.

현장을 보면 보다 정확히 판단을 할수 있겠지만 경험과 여러 시공사례로 판단할때 그런거 같네요.

만약 빌라외부 방수문제라면 공동으로 공사비를 부담하는게 맞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