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릉 정릉동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정릉 정릉동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입주 청소 하러 갔을때

에어컨이 없거나 에어컨은 있는데

리모컨이 없는 경우

음.. 오늘도 뜨거운 청소가 되겠구나

싶더라구요



퍼팩트크리닝 사례





많은 비피해가 없길 바랬는데.

뉴스에 본 충남지방 피해현장이 무서울 정도

더라구요ㅠ

\


정릉 정릉동 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많이들 물어 오십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정릉 정릉동  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손이 많이 필요한 곳이었어요 

다들 깨끗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보시면 그리 생각하지 않으실 거예요 






마지막은 피톤치드 작업 후 철수 하였습니다



창밖 난간 넘지저분해서 뺑둘러가며 구석구석  


깨끗이 닦아드렸어요ㅋㅋㅋ


고객님이 난간 말하고싶었는데~~~~~~~~


이런데는 안해주겠지 생각하시고 말씀을  안했다






손이 많이 필요한 곳이었어요 

다들 깨끗할 거라고 생각하지만  

보시면 그리 생각하지 않으실 거예요 







도배와 조명 교체로 방바닥이 너무 더러워서

고생을 좀 했습니다.^^;

날씨도 너무 더워서 땀이 줄줄흘러 내리네요..ㅠ.ㅠ









습도가 너무 높은 요즘입니다.

하루에 2번씩 샤워를 해도 몸이 끈적거리죠.

덥고 건조하다면 차라리 나을텐데 찬바람이 불어도 끈적거리는 이 습도는

숨을 턱턱 막하게 합니다.









검색을 통해 정릉 정릉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경우

신축 아파트의 경우

하자 있으면 알려드립니다



처음 방문했던 고객님댁은

하자가 있었으나

이곳은 청소후에도 하자가 없네요^^

(건설사의 힘인가요)



거실창이 아마 백미였는데 자세하게 사진을 안찍어둔게 너무 아쉽습니다. 

그리고 거실바닥을 보시면 거뭇거뭇한것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거의 관리를 포기한 상태인데다 가구들이 사라지고난 후의 세월의 흔적을 마룻바닥이 간직하고 있었네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정릉 정릉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일단 창틀에 붙어 있었던 흙을  치웠습니다.

사진을 보니까 그래도 아직 덕지 덕지 흙이 많이 남았네요... 많이 치웠다고 생각 했거든요...ㅎㅎ 

이날은 장마비가 엄청 오는 날이 었어요..


어느한곳 빠트림없이 구석구석

반짝반짝하게





워낙 오래된 집이기도 했고 상당히 많은 생활 흔적과 곰팡이까지 가득한 집이었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반드시 

결과가 있기 마련입니다.

모든 일을 원칙과 순리대로 하면

아주 큰 결실이 우리를 기다릴 것입니다.


몇 번 입주청소를 진행해본 아파트인지라

기본 상태가 어느 정도인지 알고 있습니다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내집을 청소한다는 마인드로 구석구석 전문적으로 청소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세탁실은 살펴보니 곳곳에 얼룩이 가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 세입자분께서 화분 물받이를 두고 가셨는데 물받이도 상당히 얼룩져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업체는 청소대행업체로서 홈크리닝부터 준공, 사무실, 바닥청소등


다양한 작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