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동 왕십리 입주청소


왕십리동 왕십리 입주청소 


카톡 문의 사례






저는 가구들이 분홍색이나 그런색을 원하지만 갈색 그런색이라 계속 다른거 사고싶다 페인트칠 하고 싶다 이런 생각을 했어요 부모님께선 안사주실거 같고 해서 제거 페인트 칠을 하려고 하는데요 그냥 아파트벽에 벽지위에 페인트를 칠해도 되나요?? 곰팡이 진곳에 그대로 칠해도 되나요?

왕십리동 왕십리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왕십리동 왕십리 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칠은 가능하지만 곰팡이가 안생기도록 하기엔 무리입니다 벽지위에 칠하면 곰팡이가 또다시 발생하거나 미세먼지가 날릴수도 있읍니다(페인트가루)

곰팡이는 습기로 인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고객사례






아침8시30분에서 오후 5시30분까지 작업을 꾁 채워 종료 후 청소를 하고 10분후 40분에 현장에서 나가라고 하는건 괜찮은건가요?







진단결과



퇴근시간을 초과한 10분에 대하여는

임금을 마땅히 지급하여야 하며

미지급시 임금체불에 해당되므로

사업장 관할 노동지청에 진정을 제기하시어

근로자의 권리를 구제받으시길 바랍니다.





고객사례




1. 정보를 보니 그라인딩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그게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2. 만약 그라인딩에만 문제가 있다면, hd8832의 경우 이미 분쇄된 원두를 따로 넣을수 있는데

이미 분쇄된 원두로 사용하면 전자동 커피머신 사용에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3. 만약 2번의 방법으로도 강배전된 원두가 커피머신에 문제가 된다면, 강배전된 원두를 사용한 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진단결과





1.왕십리동 왕십리 그라인딩보다는 기름기때문일겁니다

프렌치면 원두가 기름덩어리죠

전자동머신은 내부 세척 청소가 쉽지 않습니다 프렌치 기름덩어리 원두를 계속 쓰면

기름떼가 관에 축적되서 얼마못가서 관이 막힐겁니다

2.맛부분에서도 전자동은 압이 약해서 추출이 제대로 안되니 강배전원두는
 추출하면 그냥 쓴물일겁니다 탄맛 쓴맛만 나고 아무맛도 안날겁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왕십리동 왕십리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4년 동안 단독주택(다가구), 공동주택(도시형다세대생활주택), 오피스텔 밖에 안해봤습니다. 

정말 작은 사무실(4명)이라 심의부터 사용승인까지 안해본 일이 없습니다.

계획과 외주(설비,통신,소방,전기) 잡는 일 빼고 제가 다 도맡아합니다. (ex: 건축도면작업(심의, 허가, 준공), 구청, 각종서류, 구조, 에너지, 도면뽑기, 커피타기, 청소 등등)


이번에 큰 건축사사무소로 이직할 계획입니다. (강남쪽?) 막상 떠나려고 하니 제 능력이 부족한거같고 보통 큰 건축사사무소 가면 제가 배울게 많을까요? 



진단결과




사람이 많은 곳은 프로젝트별로 활동영역이 제한이 있습니다.

3년 내내 PPT만 죽도록 작업하는 사람도 보았습니다.

이직이 필요해서 새로운 영역 개척이 필요하다면 이직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옮겨 봤는데 별 내용없는 경우도 있고 잘 옮겼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기도 합니다.

최종 목표가 어떤 목적으로 활동하실지 잘 생각하시고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왕십리동 왕십리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들어 있어서 여드름 예방에 도움이 되구요 

노폐물과 과잉피지를 말끔하게 클렌징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거품이 풍성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하고 

산뜻하고 매끄럽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