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성북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다세대


중랑구 성북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다세대



카톡 문의 사례





친구 두명이 저를 소외시켜요.. 같은 청소구역을 청소하고 동아리도 같은 팀인데 처음에는 셋이서

 진짜 옹기종기 잘 다녔거든요? 저는 원래 다른애들이랑 다니고 걔네둘은 같이 다니는듯 

안다니는듯? 해요 아무튼 6월 중순인가 말부터 걔네둘이 먼저 가버리거나 셋이서가면 걔네둘이

 손잡고 저랑 같이 안갈려는듯이 걸음도 빨라지고 그래요.. 진짜 학교다닐맛안나네요 ㅜㅜ 청소구역은

 2학기때 바뀌는데 동아리팀은 1년동안 안바뀌고 계속해요.... 진짜너무 고민이에요 ㅠㅠ 힘들어요

중랑구 성북구 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중랑구 성북구  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 

선생님이랑 상담해보세요




고객사례







오늘 이런 우편을 받았습니다.


제가 2015년 ~ 16년 까지 전문대를 다니다가 17년 2월에 졸업 하고.


사이버대학교에 편입을 해서 지금은 사이버 대학 강의를 듣습니다.


편입 이유도 교수님이 사이버대학을 진학해도 수급자 유지가 된다고 하셔서 한건데....(여럿 검색 해 보니 사이버대학은 해당이....)


지금 이 우편이 약간 이해가 안되서 그런데.







진단결과





사이버대는 대학생으로 인정해주는게 아닙니다.

대학생(조건부과제외자)는 안되니까 조건제시유예자로 성립을 받아야 하는거예요.


님 졸업후 조건제시유예 심사는 받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님이 조건제시유예로 심사를 받았다면 벌써 유예가 끝날리는 없어 보이거든요.




고객사례




제가 중랑구 성북구 학교 교무실이나 사무실 보조 도우미를 하고 싶은데 월급은 얼마정도 버나요? 저는 아이를 못 봅니다 ㅜ ㅜ 

하루에 몇 시간인지 알고 싶어요 그렇다고 제가 장애인은 아닙니다 보조 도우미의 자격증이 필요한가요?





진단결과




지금 본인이 원하는 조건 많이 안보는 사무보조/전산직은 생각보다 많이 뽑아요.

원하는 조건은 고졸자, 컴퓨터 조금 다룰줄 알고 워드문서 작성..

그런데 가면 대부분 온갖 잡일.. 커피를 탄다던지.. 청소에..

업무시간 정해지지않았고 사대보험도 잘 되지않으며

최저임금도 지켜지지않는 130만원 이하의 월급을 받게되요.

경력 인정 안되구요. 연봉인상 당연히 없죠.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중랑구 성북구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저는 어느 초등학교 6학년입니다...

선생님께서 실과숙제로 직업을 소개하라고 하셨는데 

저는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직업을 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ㅠㅅㅠ

만약 아는 직업이 있으시다면 그직업과 그 직업이 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써 주세욘^ㅡ^ 



진단결과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중랑구 성북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1. 펫 푸드 테스터

사료를 직접 맛보고 평가하는 직업이다

사람이 먹었을 때 맛있어야 동물 입맛에도 맞는 다는 생각으로 탄생했다


2. 상어 먹이주기

1400:1의 경쟁을 뚫고 합격해야 하는 피지 관광청과 알바천국이 함께한 알바다

숙식이 제공되며 해양스포츠, 관광레저 등 많은 체험할 수 있으며 3주동안 1000만원을 벌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