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입주청소 대행


노량진 입주청소 대행





카톡 문의 사례








군대있다가 집에 왔는데 2년동안 노량진  방 구석구석 청소를 안했더니 창틀에 먼지가 어엄청 있더라구요..

근데 좀 낀게 아니라 진짜 굵기가 0.1mm 는 되는거 같은데 그냥 닦아도 잘 안닦여지고 여튼 뭐 엄청 쌓여서 답이 없습니다. 구연산이랑 물이랑 섞어서 뿌린다음에 휴지로 닦아도 창문에 있는 먼지가 다시 내려앉아서 쌓이고 진짜 먼지 겁나 많은데 답이 없는거같아요.. 어떡하죠 맘 같아선 창문 다빼내고 물 겁나 뿌리고 수세미로 다밀어불고 싶은데 창틀 빼지도 못하고 이중창인가 그래서..

이거 전문적으로 청소해주는 직업도 있나요? 아니면 이거 어떻게 청소하죠 ?.. 창문 바깥쪽 안쪽 위에도 먼지가 수북하고.. 방충망도 그냥 먼지로 개찌들었어요 ㅠ 듣기로는 이게 타이어가루라던대 진짜 살려주세요.


노량진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노량진 에서 입주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 



찌든떼는 쌀뜨물과 식초를8:2로섞어 그 물로 살살 닦아보세요!!









고객사례





노량진 월세 보증금 100만원을 청소를 광낼정도는 아니더라도 양심상 빗자루질해서 나름 예의있게 청소했는데 청소상태가 맘에 안든다고 보증금을 안준다네요 청소를 하고 나와야 하는건가요? 보통 안하고 나오지 않나요? 계속 핑개를대서 안줄려고 해서 소송을걸까도 생각드는데 소송걸다가 중간에 보증금 주면 저는 그동안 소송비용든것 저혼자 다부담해야하고 고민입니다 간단히 변호사비용없이 저비용으로 해결할 방법없나요? 주인집은 5억정도 값이 나갑니다







진단결과




판사가 청소하고가라고하면 소송비용 내고 청소하실 거에요?

청소가 깨끗한지 여부를 판사가 가려주시는게 가능한지....

이런경우 많이봤는데

다들 소송걸겠다 어쩐다 해도

주인들이 보증금 돌려줄때 그냥 뗴고 줘버려요

청소비 몇만원으로 진짜 소송가시는 분들 많이못봤네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노량진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지하실에 물탱크가 터져서 말그대로 물난리가 났습니다 휴ㅠ.늦게 발견해서 물이 무릅까지 잠길정도로 찼습니다.지하실에 쌓아놓은 연탄까지 젖고 연탄이 물에 흡수돼 죽이돼서 그야말로 연탄물로 시커멓게 지하실이 난리가났네요ㅠ 급한대로 논에서 물 빼는?양수기를 빌려 물은 어느정도 뺐는데요.문제는 이 양수기가 물에 잠겨야 물을 빨아내기때문에 , 첨에 물이 많이 찼을때는 잘 빼내다가, 나중에는 물이 얼마 없으니 안 빨려져서 쓰레받기로 물을 긁어 모아 다라에 버린뒤 양수기를 다라에 담가 놓고 물을 빨아들였습니다ㅠ




진단결과




노량진 입주청소 전문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보통 양수기가 몸통에 호스 두개 연결해서 한쪽은 빨아들이고 한쪽은 배출하는 식일텐데


농업용은 좀 다른가 보네요....


양수기마다 용도가 다른 건지 제가 알고 있는 양수기는 스프링쿨러용 양수기라고 불리네요


거주지 노량진 동사무소에서 대여해주기도 하는데 오늘 일요일이라 하루 더 기다리셔야하겠네요....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석동 입주청소 후기  (0) 2017.07.03
상도동 입주청소 대행  (0) 2017.07.03
노량진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0) 2017.07.03
동작구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0) 2017.07.03
도림동 입주청소 피톤치드  (0) 2017.07.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