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동 입주청소 문의


신정동 입주청소 문의



카톡 문의 사례



제가 상식선에서는 제가 낸 신정동 관리비가 어떻게 사용이 되는것인지 알려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알려 줄 수 없다고 하니 황당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정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신정동 에서 입주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 

관리비를 안준다고 해야져뭐 뭐에쓰는지도 모르는대 내가 왜주냐고 해야져





고객사례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노글라스 시공에 대해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집에 아이들이 어려서 월1회 정도는 사람을 불러서 청소를 하는데

4시간 정도라서 시간도 부족하겠지만 정소가 끝나면 다시 화장실 청소를 한번 더 하거든요.

그래서 욕실나노코팅 업체를 알아 보는데 회사가 여러군대라서 가격 저렴하고 시공 꼼꼼하게 잘하는 업체 추천좀 해주세요.

그럼 답변 기다릴께요.

요즘 욕실코팅 화장실코팅 대세인가 보네요






진단결과



욕실코팅 업체 가격 저렴한곳 찾고 계시나 보네요.


3년 전만해도 욕실코팅 업체 2업체 정도 있다가 요즘 보니 우후축순 생겨나고 있네요.


저는 2015년도 아주아주 비싸게 욕실코팅 받았어요. 처음에는 좋았는데 3개월 6개월 정도 지나고 나면 현저히 발수력 등이 떨어지고 했습니다.(과장광고)


10년 가는줄 알았는데 절대 아니더군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신정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디젤엔진 차량 사려고 하는데 배기가스 정화장치가 여럿이더라구요?

뭐가 차이점인지 정리 좀 해주실 분 있나요?





진단결과




신정동 입주청소 전문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최신 디젤엔진 차량에는 배기가스 정화 혹은 저감장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배기가스 저감장치가 있지만 가장 널리 쓰이는 SCR, DPF, EGR 중심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SCR은 선택적 촉매 감소기술(Selective Catalyst Reduction)의 약자로, 촉매환원제로 쓰이는 요소수를 분사해 질소산화물을 정화하는 원리입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염창동 입주청소 전문  (0) 2017.06.30
강서구 입주청소 잘하는곳  (0) 2017.06.30
신월동 입주청소 요금  (0) 2017.06.30
목동 입주청소 가격  (0) 2017.06.30
양천구 입주청소 추천  (0) 2017.06.3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