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동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신촌동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카톡 문의 사례


신촌동 빌라를 매매하려 하는데요 층수가 모델 하우스였던 층만 남아

분양받게되면 모델하우스로 쓰였던곳을 매매 해야하는데요 

모델하우스인 층은 사람들이 이사람 저사람 다 만져보고 

열어보고 해서 찝찝하잖아요 

혹시 모델하우스로 스였던 곳을 분양받게 될경우

청소비용이나 할인은 없나요?

신촌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신촌동 에서 입주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 

새집이 훼손되었다고 청소 등 추가 손볼데가 있다고 말하면서 분양 업체와 협상하여 분양금액에서

 5백만원 이상 할인 받아내도록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은 제의견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고객사례





세탁기 냄세제거하는법 빨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급해요..지금 세탁기냄새나서 빨래를손빨래로해야해요ㅠㅠ







진단결과







빙초산 100cc 로 온수에서

세탁을 하세요 청소가 됩니다

세탁후 행굼할때 향상구연산으로 행굼을 해주면

신촌동 냄세제거나 살균이 됩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신촌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2자 광폭에 열대어 여러마리 키우고 있습니다.

환경은 큰 돌 몇개, 식물 몇개 바닥재 흑사 대충 이런데...

문제는 바닥재 청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식물이 떠 있길래 다시 꼽으려구 바닥재를 조금 해집었는데...

가라앉아있는 부유물이 장난 아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망했...... 새끼손톱만한 달팽이도 많고, 치어들도 엄청 많은데...

이거 도대체 바닥재를 어떻게 청소해야 하나요 안한지 1년정도 된것 같은데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이 안와서 청소 순서라도 있을까요....

바닥재 쉽게 청소한는법이라도...

아... 이거 장난 아닐것 같음 ㅋㅋㅋㅋ 시작도 전에 멘붕이네요 ㅋㅋㅋ 지금 손을대기가 무서움...ㄷㄷ

도와주세요 




진단결과





여과기 정지시키구요 돌같은 장식부터 빼구요 그 다음에 수초를 빼서 따로 물에 담아놓습니다 

그 다음에 물을 한바가지 정도 빼세요 물고기를 전부 잡아서 빼낸 물에 담아놓습니다 이때 바가지에

 콩돌을 넣어주는게 좋죠 안그러면 점프사 합니다 그 다음에 물을 다 빼구요 바닥재를 세숫대에 

퍼냅니다 수조벽과 바닥을 소금을 비벼서 청소합니다 물로 닦아내시구요 바닥재를 깨끗하게 씻어서 

넣습니다 여과기를 청소해서 넣구요 스폰지가 있는 여과기의 스폰지는 너무 깨끗하게 씻으면 여과박테리아

 손실이 크니까 스폰지는 대충 짜세요 수조에 물을 채웁니다 수초 넣어둔 물에 소금 한웅큼 넣구요 수초 

흔들어서 달팽이 떨궈내고 수조에 넣어요 그리고 여과기 작동시킵니다 신촌동 박테리아제 있으면 

조금 넣으세요 1시간후 물고기 입수합니다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신촌동 입주청소 전문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제동 입주청소 대행  (0) 2017.06.28
연희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0) 2017.06.28
북아현동 입주청소 피톤치드  (0) 2017.06.28
충현동 입주청소 견적  (0) 2017.06.27
서대문구 입주청소 전문  (0) 2017.06.2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