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동 입주청소 요금


구의동 입주청소 요금


카톡 문의 사례





어제 락스로 화장실 청소를 했는대요.

물이랑 락스 1:1로 0.5평쯤 되려나 원룸 화장실 청소를했어요.

화장실 문을 조금 열어두고 했는데


그뒤로 헛기침이나고 숨쉬는게 폐까지 건조하게 메마른 기분?? 으로 불쳔하고 헛기침을 하고


오늘은 마리도 좀 아프네요..


문제 있을까요??



락스냄새가 너무 심해서 문이랑 창문 다 열어두고 환기를 시켰는데


집에 60일 된 아기 고양이도 잇었는데


상인인 재가 이정도인데 혹시 아기고양이한테 문제가 생기진 않았을까요??


걱정되네요...

구의동 쪽에 대신 의뢰 드릴만한 업체

잇나요






진단결과




락스 물 1대1이면 너무 고농도네요. 기관지 폐에 약간 손상이 있을거같습니다. 심하면 내과 가보세요.







고객사례






구의동 쪽에 1.5룸 월세에 살고 있습니다..공동관리비라는 관리비를 매달 주택관리에 내왔습니다..

그내역을 보면..공동전기요..정화조..수도..이것은 내가 사용한것이니 당연히 내야 하지만 .

건물 청소비를왜 세입자에게 부담시키는건지 궁금합니다..월세를 받으면 거기서 건물주가 알아서

 해야 하는거아닌가요..자기건물을 관리하는데 왜 세입자들에게 입주청소 비를 부담시키는지 궁금합니다..






진단결과








입주자 들은 각자 자기가 사는(전용 부분) 집안을 청소합니다.

하지만 건물 입주자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계단, 복도, 주차장 등은 누가 청소를 할까요?

청소하는 날짜 시간을 정해서 입주자 전부가 나와서 청소를 하면 됩니다. 그렇지만 각자의 생활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청소하는 인부를 고용하고 인건비를 지불합니다. 

그러니 그 비용(청소비)을 입주자가 부담하는 것이 맞습니다.

구의동쪽은 보통 그렇게 입주청소를 해결합니다.



고객사례





방음땜에 문을 닫는데 환풍구가 고장나서요

어떡하죠

시간날때환기는하겠지만문을닫는시간이길어서환기를자주못할땐 하마그런거사서넣놓음되나여







진단결과


안녕허세요 구의동 에서 입주청소를 오랫동안 해온 퍼팩트크리닝 입니더ㅏ

환풍구라면... 열었다 닫았다 하는 화장실 통풍구 말씀하시는건지...??


화장실용 환풍기로 교체하시면 됩니다. (전기배선 따서 작업합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양동 입주청소 잘하는곳  (0) 2017.06.22
광장동 입주청소 문의  (0) 2017.06.22
능동 입주청소 가격  (0) 2017.06.22
중곡동 입주청소 추천  (0) 2017.06.22
광진구 입주청소 비용  (0) 2017.06.2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