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당동 입주청소 전문


행당동 입주청소 전문


카톡 문의 사례



욕실 청소를 했는데요

제가 모르고 철 수세미같은걸로 박박 긁는바람에

스크레치인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변색이 되어버렸네요

인터넷에 아무리 찾아봐도 방법이 보이지않아

행당동 생황 ㅍ고수님들의 도움을 받고자 글남깁니다

흰색 욕조에 검은색 변색이 되어버리니 미칠노릇이네요

손으로 건드리면 색이 다시 돌아오다가도

다시 검은색으로 변하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행당동 에서 입주청소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유약이 벗겨진걸로 보이네요. 세면대나 변기청소는 파란수세미 사용해서 겉면이 

거칠지 않은걸로 사용해야 합니다 . 그대로 사용하던지 아님 교체 하세요.






고객사례





7월초에 친정으로 합가를 할 계획인데,

몇년간 친정아버지가 아프셔서 어머니는 일하고 간병하느라

집이 엉망입니다. 정말 더러워요

저희가 청소할 엄두는 안되고 업체끼고 하려는데

견적문의합니다.

 

행당동에 위치한 

33평 아파트입니다.

 





진단결과




거주청소는 일반 입주청소 이사청소와 달라 가격이 올라갑니다.

입주청소는 33만원 거주청소는 49만5천원 입니다.





고객사례





임차인이 해야되나요 임대인이 해야되나요?

1인소유건물이고 3층건물입니다 저는 2층을 쓰고있고요

가게 앞 계단 청소가 하나도 되질 않아서 청소를 하려는데 손님이 계단청소는 행당동 건물주가 하는거 아니냐고 해서 질문드립니다





진단결과





입주청소는 세입자가 내는거지만 

통상적으로 세입자가 관리비를 내면 그 돈으로 관리를 하는것 중에

하나가 계단 청소, 공용복도 전기세, 수도세 등을 내고 있습니다.


관리비를 걷어 가는데 청소를 안해주고 관리비가 주인 주머니로 그냥 들어 가는 것은 아닌듯 싶습니다.

이상 행당동 입주청소 퍼팩트크리닝이였습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호동 입주청소 피톤치드  (0) 2017.06.22
응봉동 입주청소 견적  (0) 2017.06.22
사근동 입주청소 잘하는곳  (0) 2017.06.21
보광동 입주청소 가격  (0) 2017.06.20
서빙고동 입주청소 추천  (0) 2017.06.2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