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수정동 다솔빌라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


부산 동구 수정동 다솔빌라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


청소 결과를 보구 좋아하시는 

고객님 을 보니 하루 

피로가 싹~날아가네요



인테리어 청소는 제거되지 않은 보양지와 공사 중 분진가루를 제거함에 있어


주된 부산 동구 수정동 다솔빌라트 청소 입니다


먼저 작은방 청소하기전 장비 셋팅해놓은 것이구요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ㅎ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안보이는 곳까지!!




오늘  쬐끔 피곤한 하루였네용ㅡㅋㅋ



청소 완료후고객님의 만족도는 업체에따라 각각일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고객님들이 부산 동구 수정동 다솔빌라트 청소는 해야되는데 

정말 믿을 수있냐는 질문을 많이받습니다



주 방 청 소

입주청소 시 주방청소의 포인트

●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 탈거청소

● 선반 및 서랍 탈거 청소




피톤치드를 원하셔서

피톤시공까지 완료했으며

피톤이나 마루코팅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때 미리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청소를 끝나니 방이 한결 더 산뜻해졌네요~



✔ 부산 동구 수정동 다솔빌라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은 특수거주청소 

폐기물처리업체 가정 사무실 상가 원룸 정기 청소 계단 청소 주차장 정리 전문업체  전문분야

 대행 오피스텔 다세대 아파트 쓰래기집 가정폐기물 집폐기물 처리 빌라 원룸 단독주택 

사무실 입주청소 대행업체 새집 증후군 화재청소 외벽청소  새집증후군 시공 줄눈시공 

바닥왁싱 이사청소 전문업체 추천 가격 요금 문의 잘하는곳 전문 피톤치드



각 방은 장판이었고, 거실만 강마루 재질이네요,

오늘 아침에 이사한 흔적이 

잘~~ 남아 있네요 ㅎㅎ

후드 기름때는 전부 제거했으나 오래되어 약간의 부식이 있는군요..ㅠ 제때 청소만 해줬어도..


서랍 분리후 안쪽까지

깨끗하게청소


저희는 세대 구석구석 청소하며 발견하기 때문에 하자 보수 부산 동구 수정동 다솔빌라트 접수를 쉽게 도와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