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가리봉동 개봉동 고척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구로구 가리봉동 개봉동 고척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따듯한 오전입니다. 하루하루 따듯해 지고 있는 날씨에

일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계절입니다. 

오늘은 저의 고향... 이나 다름없죠 이곳에서 30년넘게 살았으니^^


저의 동내 구로구 지역의 전담 청소 업체!! 

제가 사장인 업체! 

퍼팩트크리닝을 소개합니다.!!!



일단 고객 사례 하나 보실게요^^


"

오늘 우리 시부모님 이사가실 아파트 청소를 의뢰 드렸었습니다.

제가 업체선정을 하고 예약을 해야했기 때문에 엄청 조마조마했어요~


어머님이 마음에 안들어하시면 제가 곤란하기에...

근데 어머님도 너무 잘해주셨다고 만족하셔서~~

꼭 후기남기라구 전화하셔서 후기남깁니다.

우리 어머님 항상 깔끔하시고 꼼꼼하신데 솔직히 까다롭기도 하세요^^


일하시는 분들 모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퍼팩트크리닝 덕분에 센스있는 며느리됬네요~~^^

"


이상 고객 후기였습니다.






저희는 평수대비하여 타사에 비해 보통 1-2명 더 투입됩니다.
이렇게 되면 개개인이 덜힘들게 일할수 있고
더꼼꼼한 결과를 낼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사장인 저는 그만큼 덜벌수 밖에 없죠.
그래도 보다 완벽한 결과를 내기위해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구로구 고척동 개봉동 가리봉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를 찿으신다면
당연히 저희를 찿아 주실거죠? 구로의 아들!이 운영하는 
업체를 선택하셔야죠!~^^

양심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이번 의뢰고객분의 아파트는 지어진지 20년된 아파트 입니다.
저도 어려서 부터 오며가며 지나며 보던 곳입니다.

동창도 한명 살고 있는 단지죠 그래서 실내구조도 잘알고 있었습니다.
일단 예상으론 상태는 않좋겠구나.. 싶었는데
역시 좋진 않더군요.

그래도 사람을 넉넉히 데려간 덕택에 예상했던 시간에 마칠수 있었습니다.



고객분 어머님이 오셨는데 둘러보시곤 "아이구!! 수고 했습니다!!" 라고 칭찬해 주셨어요

구로구의 아들이 운영하고 개봉동 가리봉동 고척동 전담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언제던지 상담 가능하십니다.^^

어차피 같은 구민이신데 편한마음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만 오후 일정 준비하러 갑니다 
여러분 또 뵈요^^
아파트 빌라 원룸 오피스텔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은 언제던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