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광역시 중구 동구 남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 인천 광역시 중구 동구 남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문의는 아래로!







✔ 인천 광역시 중구 동구 남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생활노하우

1. 신선식품의 섭취가 좋으나, 생·과채류는 위해 미생물 등에 의한 오염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으로 살균되거나 청결히 세척된 제품을 선택한다.

2. 식중독 등을 유발하는 위해미생물을 사멸시키기 위해서는 철저히 가열하도록 한다. 고기는 70℃ 이상에서 익히도록 하며 뼈에 붙은 고기도 잘 익도록 해야 하며, 냉동한 고기는 해동한 직후에 조리한다. 

3. 조리한 식품을 실온에 방치하면 위해미생물이 증식할 수 있으므로 조리한 음식은 가능한 신속히 섭취하도록 한다. 

4. 조리한 식품을 4-5시간 이상 보관할 경우에는 반드시 60℃ 이상이나 10℃ 이하에서 저장 한다. 특히 먹다 남은 유아식은 보관하지 말고 버리도록 한다. 조리식품의 내부온도는 냉각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위해미생물이 증식될 수 있다. 많은 양의 조리식품을 한꺼번에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는다. 

5. 냉장보관 중에도 위해미생물의 증식이 가능하므로 이를 섭취할 경우 70℃ 이상의 온도에서 3분 이상 재가열하여 섭취한다. 

6. 가열조리한 식품과 날식품이 접촉하면 조리한 식품이 오염될 수 있으므로 서로 섞이지 않도록 한다. 

7. 손을 통한 위해미생물의 오염이 빈번하므로 조리전과, 다른 용무를 본 후에는 반드시 손을 씻는다.

8. 부엌의 조리대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여 위해미생물이 음식에 오염되지 않도록 한다. 행주·도마 등 조리기구는 매일 살균·소독·건조시킨다. 

9. 곤충, 쥐, 기타 동물 등을 통해 위해미생물이 식품에 오염될 수 있으므로 동물의 접근을 막는다. 
10. 식품은 깨끗한 물로 세척하거나 조리를 한다. 의심스러울 경우는 끓인 물을 사용하도록 유아식을 만들 때에는 특히 주의한다. 

미리미리 건강을 챙기기 위해 직장인들이 지켜야 할 효과 만점의 건강관리법 10가지를 소개한다. 

수면
밤 11시~아침 7시가 황금의 수면시간이다. 되도록 이 시간에 잠을 자도록 한다. 적어도 5시간 이상 자는 게 좋다. 휴일이라고 마냥 자는 건 안좋다. 9시간 이상 수면을 취하지 말라. 

식습관
폭식과 과식은 대표적 성인병인 비만의 주범이다. 하루 세 끼 규칙적으로 식사한다. 잠들기 4시간 전에는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다. 

아침식사
우리나라는 전통적으로 하루 3끼 중 아침식사를 가장 중요시했다. 그래서 생일상도 아침에 받았다. 아침을 거르면 공복감이 심해져 점심에 폭식을 하게 된다. 

음주
술을 해독하는데 72시간이 걸린다. 3일 간격으로 마시는 것이 좋다. 접대가 많은 직업이라도 최소 하루는 걸러서 마셔라. 

흡연
당장 끊을 수 없다면 양을 줄여나가라. 

운동
일주일에 3회 이상 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없다면 4층 이하 걸어 다니기나 출.퇴근시 한 두 정거장 걷기를 하라. 하루에 30분 정도만 땀이 날 정도로 걸어도 좋은 운동이 된다. 

휴식
50분 정도 일한 후엔 휴식을 가진다. 휴식 때는 간단한 스트레칭이 좋다. 점심식사 후 5~10분 정도의 토막잠은 아주 좋은 휴식이 된다. 토막잠은 30분이 넘지 않는 정도로 좋다. 수면 대신 점심식사 후 회사 주변을 산책하는 것도 좋다. 

휴일
일주일중 하루, 주 5일 근무가 아니라면 토요일 반나절이라도 휴식을 취해라. 해야 할 일이 아니라, 자신이 하고 싶은 일만 하면서 시간을 보내라. 

건강검진
직장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검진을 꼭 받아야 한다. 단 직장신체검사에서는 암에 대한 검사가 빠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40세가 넘은 직장인들은 1~2년에 한 번씩은 따로 암에 대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습관
식사든 수면이든 운동이든 모든 것은 습관이다. 좋은 습관이 건강을 지켜준다.


출처 : 인천 광역시 중구 동구 남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대행 퍼팩트크리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