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입주청소 한강로 한남동 효창동 후암동입주청소



용산구입주청소 한강로 한남동 효창동 후암동입주청소

 

 

 




냄비 밑에 종이가 있는지 모르고 태웠어요

냄비를 끓이다가 불이 너무 세게 나오고 너무 탄 냄새가 나서 껐는데 밑에 계란판 종이가 붙었었어요 냉장고에다 보관하는데 붙은 것 같아요 탄 냄새 어떻게 빼야 할까요 ㅠㅠ 그리고 그 냄비나 그 가스불로 다른 걸 조리할 수 있을까요...??

 

하수구 옆에 엄청나네요. 얘네들 무엇일까요ㅠㅠ

벌레 아시는분?

 반사슬로건 오염 제거 어떻게 하나요??

이렇게 글씨 부분에 오염? 이라고 하나 암튼 이렇게 됐는데 ㅠㅠ 어떻게 해야지 없어지나용?? ㅠㅠ 알려주시는 분께 내공 많이 드릴게요 ㅠㅠ 알려주세요 ㅠㅠㅠ

반사슬로건 오염 제거 어떻게 하나요??

 

  외부 습도가 실내 습도보다 무지 높을때 환기를 오랬동안 할경우..

현재 실내 습도가 66% 입니다.... 현재 외부 습도는 99% 입니다.....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담주부터는 내내 일주일간 비 예보가 떴구요.. 에어컨 제습 틀었었는데.... 필터 오늘 청소 하는날이라서.... 제습 못틀거든요.......12시간 이상..! 실내 보다 실외 외부 습도가 높을때도.. 반나절이상 환기 하려는데 오히려 실내 습도가 올라갈수 있는데.... 이럴경우엔...... 오히려 나쁠까요?? 건강이나.....혹은 외부습도로 인해 실내 습도가 올라가서 곰팡이가 생길수 있나요? 광고사절.답변외사절.

 

 찮은 건가요

길을 가다가 알 수 없는 밝은갈색 덩어리들이 흩뿌려져 있었는데 (정체는 모르겠는데 아마 똥 같아요)이걸 신고 있던 운동화로 살짝 밝은 것 같은데 그 후 걸어가면서 밟은 신발이 반대쪽 다리에 스치듯 닿인 것 같고 실내로 들어가서 앉아 다리를 이리저리 꼬았는데 다리의 닿인 용산구 한강로입주청소 한남동 효창동 후암동 이사청소 업체부분이 발에 신고 있었던 양말에 또 닿인 것 같아요 집에 와서 잠깐 그 양말로 좀 돌아다녔는데 괜찮나요ㅠㅠ또 신발 안쪽이 신경쓰이네요 그 닿인 양말을 신은 채로 신어서 또 이대로 아무 조치도 하지 않고 앞으로도 그냥 이 신발을 신어도 괜찮은 건가요?...

 

오늘 사진과 같은 걸 4,5개 정도 같은 장소에 조금씩 떨어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머니는 사진보시더니 쥐똥인것 같다는데...제발 쥐똥은 아니었으면 좋겠어요...이게 바퀴벌레 똥인가요? 쥐똥인가요?

바퀴벌레 똥인가요?

 

내공100 브랜드 이름을 알려주세요.

밀걸레 브랜드를 알고 싶습니다.

브랜드 이름을 알려주세요.

 

이 애벌레가 집 수건에서 춤추고 있어요....

어디서론 어떤친구인지 알려주세요ㅜㅜㅜ

이 애벌레가 집 수건에서 춤추고 있어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오늘집에서 벌레가나왔어요..

처음보는벌레였는데 사진보시고 어떤 벌렌지 어떻게퇴치할수있는지 알수있을까요? 벽장속에우글우글해서 다치우긴했는데 더나올것같아요..

오늘집에서 벌레가나왔어요..

 

내공100 고무다라이중 제일큰거 이름이 뭐죠?

고무다라이중 제일큰거 이름이 뭐죠? 성인남자만한거

  이게 무슨 벌레에요??

제 방에 갑자기 이런 벌레가 나타났어요 ㅠㅠ 잡으면 또어디선가나타나기를 반복해요...머리랑꼬리부분은빨간색이에요ㅠㅜ이거 무슨벌레에요..?쌀벌레 애벌레인거 같아서 쌀 보니까 쌀에는 없는거같아요ㅠㅜ어떻게 없앨수있죠ㅠㅠ? 세스코 불러야될까요ㅠㅠ?

이게 무슨 벌레에요??

 

 파리덫, 끈끈이 제일 큰거 천장에 매달수있는거 추천해주세요!

파리덫, 끈끈이 제일 큰거..천장에 매달아서 날아다니는 파리들을 싹다 잡아조질건데 추천해주세요.

 

처음보는 날벌레를 잡았어요

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특이하게 생겼네요 다른 벌레들처럼 바로안죽고 꿈틀거리다가 죽었어요

처음보는 날벌레를 잡았어요

 

집에 갑자기 날벌레가 엄청 생겼습니다(사진 첨부)

최근에 갑자기 모기같이 생긴 이상한 날벌래가 생겼습니다. 보기엔 모기같은데 물진 않고 반응속도도 엄청 느리고 힘도 없어서 잡기는 정말 쉽습니다. 근데 잡아도 잡아도 끝이 없네요. 보이는걸 다 잡아도 10분정도 있으면 한마리, 두마리 또 날아다닙니다. 이 날벌레는 무엇이고, 왜 생긴 것인지 궁금하고 퇴치방법도 알고싶습니다.

집에 갑자기 날벌레가 엄청 생겼습니다(사진 첨부)

 

로이유리 기스제거

초록색 수세미로 스티커자국 닦다가 기스가 났습니다 제거 방법이 없을까요? 약품이  

 구두에 뭍은 검은자국 지우는법

이렇게 검은자국이 있는데 물티슈,다이소 액체구두약 이런걸로는 안지워지네요ㅠ 다른방법있을까요?

구두에 뭍은 검은자국 지우는법

 

  이게 도대체 머일까요?ㅠㅠㅠ

곰팡이인가요? 옷장에서 붉은색 ㅠㅠ저런게 좀있어서 ㅠㅠㅠ 걱정입니다 그리고 소파밑에 아이보리색 저런게 있더라고요 ㅠㅠ 곰팡이인가요 ㅠㅠ아님 ㅠㅠㅠ벌레알인가요 ㅠㅠ무서워서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보고 먼지 알수있을까요?

이게 도대체 머일까요?ㅠㅠㅠ

#곰팡이 #곰팡이제거 #벌레알 #옷장 #미세벌레

 

 모기에 물린거에요?

그녕 엄지발가락이 엄청 간지러워서 조금 긁고 그냥 모기물렸겠지하고 안보고 긁기만했는디 자고일어났는데 엄지발가락이 퉁퉁 부어서 보니까 이렇게 검은 색으로 동그랗게 되있수... 모기에 물린건지 벌에 쏘인간지 모르겠어요ㅠㅠ 지금증상은 퉁퉁붓고 음 뭐에 닿으면 아프고약간 간지러워요ㅠㅠ 이게뭘가요ㅠㅠ

이거 모기에 물린거에요?

 

소녀나라 옷이 다른 10대 쇼핑몰보다 평균적으로 싼편인가요 ??

#소녀나라옷

 

내공100 집안에 진드기 퇴치 방법

오늘 비가 오는 날이였는데 집에 도착해보니깐 나뭇가지 몇개가 붙어있었고 거기에 진드기처럼 보이는게 잔뜩 있었어요...이미 방에 들어와서 많이 찝찝해서 물어봅니다...일단 눈에 보이는 진드기는 모두 퇴치제 같은 걸 뿌린후 휴지로 다 죽이긴 했는데 집을 비울동안 아직 제가 처리를 못한 진드기가 있으면 어떡하나 찝찝해서요..제가 산 바로 옆에 살아서요..집에서 산이 보일정도 입니다. 살려주세요

 

내공50 이사한 오피스텔 먼지다듬이..관리사무소에 말하면 무료방역이가능한지?

지금 금년도 6월1일부터 전세로 거주중인데 아니 7월쯤 부터 먼지다듬이를 발견했고 저희 호수말고도 다른 호수 5곳에서도 발견했습니다.. 6 7 8 9층수를 가릴것없이요. 이런경우 본인이 집안 습기를관리못해생긴것이라 손해배상이나 뭐 방역에대해서 청구못하나요? .?집주인이나 관리사무소나.. 어떻게해야..

 

책상에 기어다녀서 놀랐는데 이게 도대체 뭔가요ㅠㅠ??

엄청작은 애벌레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0 청소, 수리 2019.08.30.

내공100 블랙홀디스포저

웨이스티킹과 비교하여 장단점이 무엇일까요. 디스포저 사용시 하수구 막힘 심할지... 블랙홀디스포저만 공식사이트 아닌 인터넷 장터등에서 온라인으로 구입 후 설치만 따로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안 간지러워요 모기 아닌듯ㅋ 애들이 권연벌레? 여튼 그거 아니냐고 해서 침대 다 뒤집어 찾아봤는데 벌레에 벌 자도 안나왓어요

벌레에 물렸어요

 

 소기에 이게 뭔가요?

청소기에 하얀것이 잔뜩 있는데 씻어도 마르면 다시 생깁니다. 자세히보면 움직입니다용산구 한강로 한남동입주청소 효창동 후암동. 아주작은벌레같은데 없어지지도않고 아무리 닦아도 또 생깁니다. 이게 뭔가요? 그리고 어떻게 없앨수있나요?

청소기에 이게 뭔가요?

 

 ..

계속 저벌레가 집에 날라댕기는데 뭘까요?ㅠ 어디서 나타나는지 잡아도잡아도 계속 나타나네요.. 집에 애기있는데 괜찮을까요?

계속 저벌레가 집에 날라댕기는데 뭘까

 

 0 미소 청소 도우미 사이트 항의는 어디다 하나요

미소 청소 썼는데 청소 도우미께서 우선 나이가 많으셔서 힘있게 청소도 못하시고 꼼꼼치도 않으시고. 네시간 신청했는데 시간과 돈이 너무 아까워서 고객센터 1:1대화 신청한지 지금 27분째 답도 없고. 10분내로 답하겟단 메세지만 뜨고. 이런것은 어디다 문의하면 되나요. 소비자신고도 가능한가요?

 

내공100 집벌레, 해충 진드기 집진드기?? 뭐죠?? 제발 알려주세요

화분에도 있고 창틀에도 있고 소라게키우는데 그 집 안에서도 기어다니는데 뭔가요 이 벌레? 실제 사이즈용산구 한강로 한남동 효창동입주청소 후암동는 정말 작아서 잘 안보여요.. 볼펜으로 한번 톡 찍은 크기보다 작은게 막 기어다니니까 거슬리네요ㅜㅜ 뭔지 알려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